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인천 말씀대성회] 신천지 "전무후무한 성령의 역사"


[신천지 인천 말씀대성회]

신천지 "전무후무한 성령의 역사"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이하 신천지교회)에서 금일과 오후 2시와 7시에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천지교회 말씀대성회는 오일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특히 저녁에는 신천지교회의 이만희 총회장이 단에 설 예정이라 그 의미를 더했다.

말씀대성회가 시작되기 약 한 달전부터 신천지 교회에서는 이번 대성회를 위해 인천 전지역에 걸쳐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법으로 말씀대성회 홍보활동을 펼쳐왔다.

이같은 열기가 이어져 인천 도원체육관에도 뜨거운 열기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찬양시간에는 은혜받아 손을 들고, 눈물을 흘리는 등 너나할것없이 뜨겁게 찬양을 불렀고, 사회를 맡은 홍봉옥목사는 "나 자신도 서울의 한 교회에서 목사로 재직하다가 이 말씀을 듣고 여기까지 왔다"며 "여러분들도 이 말씀 깨달아 알고 신앙하는 분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 강단에 선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은 “다들 신천지 하면 이단이라고만 알고있고 절대 가서는 안될 곳이라고 말하지만, 신천지는 엄연히 성경에 등장한다. 처음하늘 처음땅이 없어지고 생기는 하나님의 나라 이 땅의 진정한 천국이다”라며 신천지는 성경대로 올바른 말씀만을 증거하는 곳이라는 사실을 강조했다.

금번 대성회에 참여한 경기도 광명시에 거주하는 대학생(24세)은 “그동안 듣지못한 말씀을 들어 신기했다. 하나님이 역사하시는곳 같다. 직접와서 보니 기존에 알고있던 부정적인 신천지의 이미지가 바뀌었다.”라고 말씀에 감탄하며 신천지교회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만희 총회장은 최근 지난 5월 11박 12일간 "서기동래", "동성서행"이라는 주제로 유럽순회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총회장의 이번 유럽순방은 독일 라이프치히tv, 독일 라인마인 tv, 독일 민영방송 지트tv, 멕시코tv, 아즈데카 아메리카, tbn이탈리아방송 등 11박 12일간의 신천지 교회 유럽일정에 수많은 유럽현지 언론들이 앞다투어 집중보도했다.

이번 신천지말씀대성회는 열린성경연구소가 주관하며 www.scjbible.tv에 접속하여 인터넷 및 모바일로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자료 출쳐]
http://www.thetimes.kr/news/article.html?no=17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