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 2013 평창 스페셜올림픽을 밝힐 성화가 26일 대전을 방문했다.


2013 평창 스페셜올림픽을 밝힐 성화가 26일 대전을 방문했다.
 


 

지난 17일 그리스 아테네의 자페이언 팰리스에서 태양열로 채화된 스페셜올림픽 성화가 지난 23일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환영식을 가지고 충남~전남~광주광역시를 거쳐 오늘 대전을 경유해 29일 개최지 강원으로 향한다.

 

성화가 도착한 대전 시청 남문에는 갑작스런 한파 특보에도 불구하고 천여 명의 시민들이 나와 ‘2013 평창 스페셜올림픽’을 밝힐 성화를 맞이했다.
 

특히 이날 성화 봉송 행사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화 방문을 축하하기 위해 참여한 대전 시민들에게 따뜻한 음료로 사랑을 전한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손길이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
 


 

신천지 대전교회의 자원봉사단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2013 평창 스페셜올림픽’ 성화 봉송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평창 스페셜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으며, 대전을 방문한 성화 봉송팀과 응원단에게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신천지 자원봉사자 김화영(둔산동, 47)씨는 “이런 국제적인 행사에 봉사로 동참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있으면 다른 단체나 개인들과 함께 연합해서 봉사를 진행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은 오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8일간 강원도 평창과 강릉에서 113개국 1만 2100여명이 참여해 알파인 스킹, 스노보딩 등의 7개 종목의 경기로 진행된다.


[자료 출처]
http://www.timenews.co.kr/News/bbs.php3?table=db&query=view&local=index&l=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