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 신천지 송하교회 자원봉사단, ‘사랑 빛 효 나눔'


신천지 봉사


신천지 송하교회 자원봉사단, ‘사랑 빛 효 나눔'

19일 양림동 오거리 경로당을 찾아 신앙의 근본이 되는 생활 속 효 실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송하교회 자원봉사단(이하 신천지 자원봉사단, 단장 문향희)은 지난 19일(토) 광주 양림동 오거리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사랑 빛 효 나눔’ 행사를 가졌다.

 


신천지 송하교회 자원봉사단,  ‘사랑의 빛 효나눔’ 

 
이날 행사는 신앙의 근본이 되는 효를 생활 속에 실천하고, 경로효친에 대한 사회적 관심제고와 소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위해 마련됐다.

 

신천지 자원봉사단 20명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경로당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위한 이침 봉사와 떡국을 끓여 대접하고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주는 등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봉사에 참가한 전영은(여, 35)씨는 “요즘 외로워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은데, 이렇게 와서 같이 있어 드리는 것만으로도 좋아하시는 것을 보니 오히려 마음에 감동을 받는다”고 말했다.

 


김이덕(80) 할머니는 “나이가 많은데 자식들보다 더 여러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이런 사랑을 받은 줄로 알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신천지 송하교회 자원봉사단은 지난해 12월 사랑의 연탄봉사활동을 비롯해 아름다운 거리 만들기 등 지역 내 소외된 계층이나 도움을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timenews.co.kr/News/bbs.php3?table=kb&query=view&local=kb&l=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