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짜 바로알자

하나님의 뜻과 거듭나야 할 이유

하나님의 뜻과 거듭나야 할 이유







  본문 : 계 21장, 요 3:1-6


  천지 창조주 하나님은 만물을 창조하셨다. 뱀과 아담이 범죄 함으로 지상 만민은 누구나 다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遺傳子)로 난 죄인들이었다. 뱀(사단)의 무리는 같은 죄인에게 받은 권세로 시대마다 보내신 하나님의 사자들을 다 죽였다. 하여 예수님은 이 땅에 오사 누구든지 육적 혈통과는 상관없이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거듭난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하셨다.


  가난한 농민의 아들로 태어난 링컨(Abraham Lincoln)은 미국의 대통령이 되어 노예를 해방시켰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은 이 땅에 오사 육적 혈통과는 상관없이 누구든지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다시 나는 자로 하나님의 아들이 된다 하셨다(요 1:12-13, 3:5). 이는 이사야 40장 3-4절에 골짜기들과 산들이 다 평탄케 되듯 온 인류를 차별 없이 평등하게 해방시켰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길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신 것이었다.


  뱀과 아담의 죄로 인해 하나님은 창조하신 천지 만물에게서 떠나셨다. 이 죄를 해결하기 위해 모세에게 율법을 주셨으나 율법으로는 죄가 해결되지 않았으므로, 재창조를 위해 의인 예수님의 피와(히 10장 참고) 하나님의 씨가 있어야 했다. 하여 예수님은 하나님의 씨를 뿌리셨고(마 13장) 십자가를 지시고 피를 흘리신 것이다. 이 피는 사람을 죄에서 해방시키는 일이며(계 1:5-6), 하나님의 씨는 다시 나게 하는 일이었다(벧전 1:23). 이것이 재창조이다.


  이 약속이 이루어지는 때는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때이다. 하여 계시록 21장에 “새 하늘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다.” 하셨다.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6천 년 간 내려온 전통 교단 교회들을 말함이요,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는 재창조된 새 나라 새 민족이다.


  하나님의 목적한 뜻인 예언의 말씀을 알지도 깨닫지도 못하는 자들은 이 일을 알리가 없고, 부패하고 낡아져 하나님과 예수님과 신앙인이라는 말을 빙자하여 교회를 세상살이(돈벌이)의 도구로 삼은 자들이다.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때는 이러한 자들이 심판을 받아 끝나는 때이다. 이들은 다 한때 마귀와 하나 되어 하나님이 보내신 자들을 압박한 자들이었고, 신천지 12지파에 추수되어 인 맞은 처음 익은 열매들을 이단 사이비라고 핍박한 자들로, 가라지로 난 전통 교단 소속이었다(마 13:38-39 참고).


  하나님이 재창조하신 신천지 12지파는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딸들이며 가족이다. 마귀 씨로 난 가라지 마귀 자식들과는 비교할 수 없고, 아담의 유전자로 난 죄인들과도 비교할 수 없는, 거룩하신 하나님의 아들딸들이다.


  선천(先天)의 죄악 세상이 끝나고 재창조된 나라, 곧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도 이루어진 신천지 12지파는 하늘 영계의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과 하나님이 오사 함께하시는 새 나라 새 민족이다(계 21장). 하여 사람은 누구나 다시 나야 하고 다시 창조되어야 한다. 이전 사람 그대로는 구원받을 수 없다. 하여 나는 신약대로 창조되었는지,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났는지, 성경 앞에서 자신에게 물어 보아야 한다.

 



[자료 출처]

http://cafe.daum.net/scjschool/E3qZ/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