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짜 바로알자

(신천지,이만희) 신천지, MBC PD수첩의 허위·왜곡 보도


 

MBC PD수첩의 허위·왜곡 보도

   MBC PD수첩은 왜 신천지예수교에 대해 허위·왜곡 보도를 했는가? 그리고 정정 보도와 반론 보도는 왜 했는가? 이로 인해 신천지가 입은 피해는 얼마인가? 지금 각 교회와 사회는 신천지에 대해 어떻게 보고 있는가?

 

   위 사건의 원인은 무엇인가?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성도 수의 급감과 신천지의 급성장으로 인한 시기, 질투의 감정으로 인한 것이며, 자기 교단(교회) 소속 성도들이 신천지로 가지 못하게 하기 위한 수법이고, 신천지가 머리를 숙이며 자기(한기총) 아래로 들어오지 않는 데 있었다. 왜 안 들어갔는가? 무지와 부패 속에 들어가면 그들과 같은 무지하고 부패한 곳이 되기 때문이다. 한기총의 현실이 이를 증거하고 있다.

 

   PD수첩이 신천지에 대해 ‘수상한 비밀’이라는 타이틀로 허위·왜곡 보도를 한(2007년) 이유는 무엇인가? 이는 거짓 목자가 자기 성도들이 신천지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14가지 거짓말을 지어 PD수첩의 PD에게 제보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왜 정정 보도와 반론 보도를 했는가? 이는 보도를 본 사회 및 기독교 언론, 경찰과 검찰 및 관련 기관이 PD수첩의 보도 내용에 대한 조사를 면밀히 하였으나 보도 내용은 사실이 아니고 거짓말이었으며, 결론은 신천지에 대하여 ‘혐의 없음’으로 판명되었다. 이에 MBC PD수첩은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하였다(2009년).

 

   MBC PD수첩의 허위·왜곡 보도로 인한 신천지의 피해와 사회적 인식은 어떠한가?

   허위·왜곡 보도로 인해 신천지가 입은 피해는 MBC를 다 팔아도 갚지 못할 것이다. 이에 대해 하나님은 PD수첩을 그냥 두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히 10:29-30 참고). 이 사실을 잘 알지 못하는 사회와 정치인들 중에는 아직도 신천지를 이단 혹은 나쁜 집단으로 생각하고 있는 사람도 있다. PD수첩의 허위·왜곡 보도와 그에 대한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한 후, 지금의 한기총 소속 거짓 목자들은 어떠한가?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와 또 검찰의 ‘혐의 없음’ 판명에 대해서는 아랑곳없이, MBC PD수첩에서 보도한 그것을 신천지 비방과 비난을 위해 아직도 써먹고 있으며, 그것으로 ‘신천지는 이같이 이단이다.’ 하며, 유포하고 있다. 그 내면적인 이유는 신천지로 가는 성도들을 막기 위함이다. 그러나 신천지는 오히려 더 발전하고 있으며, 그 후 더 많은 수의 기성 교회 성도들이 신천지로 오고 있다.

 

   또 2차에 걸친 신천지의 해외(유럽·미주 지역) 말씀 세미나 이후 지금은 세계적 차원에서 목자들과 성도들이 신천지로 모여들고 있으며, 온 세계 보도진들도 모여오고 있다. 이는 하나님이 갚아 주신 것이며, 진리가 거짓말을 이긴 것이다.

   한기총의 어느 목사가 말하기를한기총은 신천지를 이길 수 없다. 진리와 믿음이 우리보다 높고 깊다.”고 하는가 하면, 지방 어느 시의 연합 목사들은 “신천지의 진리를 인정하고 신천지로 들어가는 것이 유익하다.”고 하기도 하고, “신천지는 한기총보다 더 커질 것이다.”라는 말이 전해지기도 한다.

 

   예수님의 피의 언약의 말씀과 그 계명을 지키는 것이 예수님을 믿는 것이다. 신천지는 한기총 무리에게 묻고 싶다. 참으로 하나님과 그 약속의 말씀을 믿는가? 아니면 돈과 권세를 믿는가? 예수께서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고 하셨고(요 10:35),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고 하셨다(마 7:15-20). 한기총의 행동들이 성령의 행동인가, 악령의 행동인가? 정통 행동인가, 이단 행동인가? 자신에게 물어 보라, 성경으로. 돈을 좋아하는 뱀 바리새인들이(눅 16:14)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더니, 오늘날 돈을 좋아하는 한기총이 약속의 나라 신천지를 이단이라 한다. 유전의 씨는 피하지 못하는 것 같다(마 23:29-33 참고).

   한기총 소속 중 단 한 사람이라도 계시록에 대해 가감하지(계 22:18-19) 않은 자가 있는가? 답하라. 성경 앞에서 자신이 자신에게 물어 보라. 가감하면 천국 못 가고 지옥 간다고 기록되어 있다. 또 마태복음 13장에 본바, 추수되어 가지 못하고 자기 밭(교회)에 남아 있는 자도 마귀의 씨로 난 가라지라는 증거이며, 가라지는 지옥 불에 들어간다고 하셨다. 자신에게 물어 보라, 추수되어 온 자인지. 이래도 정통이고 참인가?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더니, 이제는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늘이 웃겠다.

   우리 신천지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고,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처음 익은 열매들이다(계 7, 14장). 이것이 이단인가? 예수님의 대언의 사자, 신천지의 이긴 자는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에게 가감하지 않는 자가 되게 하고, 추수되어 가지 못한 자들에게 추수된 자가 되게 함으로 사망에서 생명으로 구원을 주고 있다. 누가 정통이며, 계시받은 참 목자인가 판단하라.

 

   한기총은 성경의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 것이며(호 4:6 참고), 음행의 포도주로 인해 심판을 받게 된다. 음행의 포도주란 거짓말인 주석으로 하는 설교가 바로 그것이다. 계시록 10장의 목자에게로 나아와 계시를 받아 처음 익은 열매 되어 천민(天民)이 되자. 이를 위해 기도한다. 아멘!

 
출처:진짜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

 

♣하나님과 예수님이 이렇게 신천지와 이만희 총회장님과 함께 역사 하시고 계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