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짜 바로알자

우리 나라는 자유민주주의이다 공산주의가 아니다

우리 나라는 자유민주주의이다

공산주의가 아니다






  자유민주주의는 국민이 주인이라는 말이다. 대통령도, 국회의원도, 시장도 국민이 세운 분들이다. 하여 월급 받는 공무원이 월급 주는 주인을 무시하고 권세로 압박할 수 없다. 헌법 제20조 1,2항에 “종교는 자유이며, 정치와 종교는 분리되어야 한다.” 하였다. 왜 법을 지키지 않는가?


  한때 권세에 따라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한 자들이 삼선개헌을 지지하였고, 또 새누리당에 속했다가 한기총·CBS와 야당 정치권과 야합하여 무죄한 신천지를 음해하고 있다.


  이는 입법부인 정치인이 법과 국민을 무시하고 두 가지 국민을 만드는 처사가 아닌가? 우리 신천지가 왜 반국가·반사회·반 종교, 사이비·이단이며,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과 선거운동을 한 적이 있는가? 그 증거를 대라.


  확인도 하지 않고 거짓말을 지어내는 것은, CBS와 민주당이 반(潘) 전 총장의 인기가 상승하므로 신천지를 들어 인기를 하락시키기 위함인 것 같다. 이는 CBS와 민주당이 사전 선거운동한 것으로 봐진다.


  우리 신천지는 한기총(한기총 소속 교단)같이 이방(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한 적이 없고, 쿠데타 정권 삼선개헌과 유신헌법 등을 지지한 적이 없으며, 한기총 회장 선거처럼 회장직을 돈으로 사고팔고 하지 않았으며, 돈 받고 목사 안수(목회 자격을 준 일)를 한 적이 없다. 어떤 정치인과도 야합한 적이 없다. 성경 말씀 100가지(한기총과 신천지의 교리 비교 소책자 참고) 중에 거짓말한 적이 없다. 거짓말한 자들은 한기총 목자들이다. 한데 왜 우리가 사이비인가? 우리 신천지는 성경의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었고, 인 맞았으며, 약속한 12지파에 소속되었으며, 성경에 약속한 명칭과 설계대로 명칭(교단·교회명)을 하였고 창조되었다. 이것이 왜 이단인가?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자들은 예수님을 이단이라고 한 신이 들어간 것이 아닌가? 누가 이단이고 정통인지 확인하자. 기독교 정치인은 답하라.


  정치인이 법을 어기고 종교와 야합한 것은 명백한 불법이다. 민주당 대변인인 정치인이 종교인의 편을 들어 국민을 두 가지 국민으로 취급한 공개 발언은 씻을 수 없는 잘못된 처사이다. 민주당과 CBS의 말대로 어느 당에게 우리가 선거운동 하기를 바라는 것인가?


  텔레비전(TV)에서 민주당이 반기문 총장을 찾아가 의논한 모습을 봤다. 이것이 선거운동 대화가 아닌가?


  우리는 초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만들었고(세계 평화 광복 염원), 조국통일선언문 비석을 세웠으며, 현충일 행사를 하였고(호국영령과 순국선열 추모), 사회·민족·국가를 위해 최대 규모의 자원봉사를 하였으며, 평화운동을 하고 평화 비석을 세웠으며, 성경대로 창조되었고, 6천 년 성경 역사 이래 최고의 진리를 가르치고 있다. 이러한 신천지를 사이비 이단이라고 한 자들이 반국가·반사회·반종교가 아닌가? 한기총의 100가지 거짓 증거를 보라. 입이 만 개가 있어도 할 말이 있겠는가? 확인하라.


  민주당의 대변인을 통해 확인도 없이 공식으로 신천지를 음해한 말에 대해 그대로 공개 사과 하라. 만일 공개 사과 하지 않으면 온 국민에게 이 사실을 알릴 것이다, 사과할 때까지. 우리는 이 일을 세계적으로도 알릴 수 있다. 편파적 종교 행정으로 두 가지 국민을 만드는 것이 그들의 정치인가?


  이 나라의 주인은 국민이다. 우리 신천지의 호소문에 지지자가 순식간에 수백만 명이었다. 바른 정치를 하지 않으면 새누리당과 같은 꼴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인 신천지 성도 일동 

 



[자료 출처]

http://cafe.daum.net/scjschool/E3qZ/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