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교리 비교 보니 신천지 교회가 답”

교리 비교 보니 신천지 교회가 답”








 “목사들이 너무 부패해서 다닐 교회 없던 차에, 신천지 교회가 하는 말이 상당히 일리가 있어 전화했습니다!”


최근 교계의 뜨거운 감자로 부상한 ‘교리비교 영상’이 기존 교인들의 인식을 송두리째 바꿔놓고 있다.


동영상 자료에 대한 조회 수가 최근 급격하게 늘고 있는 가운데, 교회를 떠났거나 떠나고 싶어하는 교인들의 문의전화가 하루에도 수십 건에 달하고 있다.


지난 6월 8일 1회차 동영상 자료가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홈페이지에는 교리비교 자료가 29회째 공개된 상태다.


특히 지난달 27일 공개된 29회의 ‘강제개종교육’과 관련한 자료는 처음으로 회당 조회 수가 10만 건을 넘어섰다.


이러한 조회 수 급증에 따라 기성교회에 출석했거나 출석 중인 일반교인들의 말씀에 대한 문의 전화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문의한 사람들은 이구동성으로 “교리비교 동영상 자료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부분이 해소됐다”며 “기성교단과 말씀의 차이가 확연하게 느껴져 신천지에서 공부를 해보고 싶어 전화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기성교단 측에서는 교인들이 느끼는 말씀에 대한 해답을 제대로 주지 못한 채, 신천지예수교회의 교리비교 자료를 보지 못하도록 대대적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sundaytimes.kr/bbs/board.php?bo_table=B04&wr_id=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