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지역 발전 위해 머리 맞댄다…신천지 '지역인 초청 행사'

지역 발전 위해 머리 맞댄다…신천지 '지역인 초청 행사'







교계 최대 이슈로 떠오른 신천지예수교회가 지역인 초청 행사를 열어 지역 발전을 위한 실천 방안을 모색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7월 한 달을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과의 소통의 달'로 정하고 전국 12개 교회에서 지역 주민대표와 관공서 관계자, 언론인, 정치인 등을 초청하는 행사를 갖는다고 6일 밝혔다. 

 

'스타트 원 데이(Start One Day) : 함께하는 이야기)'로 이름 붙인 이번 행사는 전국 신천지예수교회가 주민들을 초청해 지역발전을 논의하는 사실상 첫 행사로 신천지예수교회에 궁금증을 가진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년 2만 여명이 새 신자로 등록하는 신천지예수교회는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책임감이 커진 것 또한 사실이다.  

 

이번 행사는 주민대표 및 지역 관계자들과 '지역 발전'을 주제로 함께 머리를 맞대고 지역발전 방향을 함께 찾을 뿐 아니라 그 구체적인 실천방안까지 모색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또한 신천지예수교회를 지역주민들에게 가감 없이 공개함으로써 신천지예수교회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그간 기성교회의 비방과 일부 기독교언론의 왜곡 보도로 인해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편견과 오해가 지역에 존재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에서는 주민들과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논의하는 자리와 더불어 신천지예수교회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지난해만 전국의 7만여 명 자원봉사자들이 2천여 곳에서 다양한 지역봉사활동을 펼치면서 수혜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의 폭을 더욱 넓히고 각 지역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발전방안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맞춤식’으로 마련할 것이다. 자원봉사 활동의 개념을 넘어 지역주민들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도출해볼 것이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shincheonji-@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 출처]

http://www.newsshare.co.kr/sub_read.html?uid=90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