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하늘문화예술체전] 런던올림픽 승리 기원 "신천지 맛디아지파 체전의 함성이 한밭벌을 울리다


[신천지 하늘문화예술체전]

런던올림픽 승리 기원” 신천지 맛디아지파 체전의 함성이 한밭벌을 울리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맛디아 지파에서는 2012년 6월 17일 대전 한밭 공설운동장에서 맛디아 지파 연합체육대회(이하 ‘맛디아 체전’)를 개최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한 맛디아 체전은 지난해 10월에는 천안 종합 운동장에서 5천여명의 성도들이 다채로운 예술 공연을 접목한 새로운 체전 문화를 선보여 지역 주민과 교계에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맛디아 체전은 대전, 청주, 천안, 공주, 서산, 아산, 계룡, 보령, 서천, 논산지역의 성도 약 1만 2천여명의 성도와 400명의 선수단이 참석해 육상, 축구, 줄다리기, 족구, 농구 등 각종 경기를 통해 올림픽 못지않은 열정으로 기량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맛디아 체전에서는 2012년 7월 27일 개최 예정인 제30회 런던올림픽의 국가대표의 승리를 기원하는 카드섹션을 3,000여명이 펼쳐 대장관을 이루었다. 이 카드섹션에는 런던 올림픽 국가대표 퍼포먼스와 각종 경기 종목, 올림픽 승리를 기원하는 내용을 표현하였다.

체전 관계자는 “이번 맛디아 체전을 통해 우리의 문화와 예술이 세상에 널리 퍼져 나가길 바라며, 이 체전을 위해 한밭 운동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해 준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과 안전한 체전이 되도록 교통을 통제해 준 대전중부경찰서 관계자에게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자료 출처>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View.html?idxno=107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