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자원봉사단] 익산시온교회, 거리청소 봉사활동 펼쳐


[신천지 자원봉사단]

 
익산시온교회, 거리청소 봉사활동 펼쳐

-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아름다운 봉사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익산시의 든든한 도우미가 되고 있는 익산시온교회(담임 박성용)가 다시 한 번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9일 북부시장 장날에 익산시온교회 자원봉사자들은 인근 북부시장을 찾아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시장 주변을 청소하여 시장 상인들과 이곳을 찾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시장을 찾은 시민들은 더운 날씨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익산시온교회 자원봉사자들을 향해 한결 같이 칭찬을 아끼지 않으면서 “재래시장을 생활화 하자는 캠페인을 펼쳐주니 너무 고맙게 생각한다”며 “오늘이 자원봉사 하는 날인가 했어요. 정기적으로 와서 청소를 해주니 너무 고맙고 덕분에 시장에 활기가 넘친다”고 격려해 주었다.

익산시온교회 조성규 봉사단장은 “북부시장을 애용하는 것은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출발해 자발적으로 참여했는데 자원봉사자들을 반갑게 맞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응원해 주시는 미소에 힘을 얻는다”고 말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통한 희생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에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자료출처]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2.asp?P_Index=39658&fl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