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진리의 전당]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 이만희 총회장 유럽 순방


[진리의 전당]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  이만희 총회장 유럽 순방

 
한국에서 버린 ‘돌’ 유럽에서 ‘빛[熙]’이 되다!
“7,500명이 모이는 세미나에 와서 강연해 달라” 강의요청 쇄도

 

지난 5월 12일 현지시각 오후 6시 베를린 관청 건물인 에른스트로이터 홀에서는 유럽 최초로 ‘새 언약의 말씀대성회’가 개최되었다. 이곳에는 독일을 비롯해 프랑스, 이탈리아 및 아프리카 등 전 세계 28개국에서 찾아온 600여 명의 목회자와 신학자들이 자리했다.


“유럽의 형제 여러분, 성경에 약속하신 하나님의 말씀 마태복음 24장과 마태복음 13장, 그리고 계시록에 대해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라는 말로 시작하여 물 한 모금 마시지 않고 이 총회장은 약 두 시간 동안 열정적인 강의를 했다. 계시록 1장 1절부터 시작하여 22장까지 전 장을 요약하여 강의한 내용에 대해서 참석한 모든 신학자들이 충격에 휩싸여 입을 다물지 못했다.

● 5시간 동안 질의응답, 인터뷰 이어져

 

‘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이다!’라는 감동의 코멘트로 질문을 대신한 목회자가 있는가 하면, 진리의 말씀을 듣고 회개하며 단상 앞에 무릎을 꿇은 목회자도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유럽 순방 일정 동안 7,500여 명이 모이는 7월 세미나에서 강연을 해달라고 초청을 받고, 350명이 참석하는 10월 세미나에도 초청을 받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열기는 신학자들의 쏟아지는 질문과 함께 총 5시간 동안의 질의응답과 언론사 인터뷰로 이어졌다.

 

● 한 시간 만에 계시록 22장 전장 요약

 

또한 집회 참석자 전원이 신천지의 말씀을 자세히 알고 싶다며 후속교육에 대한 문의를 해, 추후 신천지의 계시 말씀이 유럽 전역으로 빠르게 퍼질 것으로 전망된다.


신천지 독일교회는 이러한 뜨거운 후속교육 요청에 대비해 이미 뛰어난 강사진과 교육 체계를 갖추어 놓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 세계 13개국에 약 300여 개가 설립되어 있는 신천지의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작년 한 해만 수강생이 2만 명, 지금까지 총 8만 5천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여 단일 교단으로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신천지측은 성경 컨퍼런스와 베를린 말씀대성회 이후 인터넷 방송 홈페이지로 독일 및 영어권 접속자가 증가하고 있어, 빠르면 6월 중순부터 독일어와 영어 방송을 송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 출처]
http://cafe.daum.net/scjschool/MEPC/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