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기자회견] 신천지 교회, 성전건축반대하는 기독교 실태 폭로 기자회견


[신천지 기자회견]


신천지 교회, 성전건축반대하는 기독교 실태 폭로 기자회견
 
이대위, 이단 사이비 피해자 특별 기자회견도 함께 열려 
  
 
 

 

신천지 교회가 교계 실태 폭로 기자회견을 열었다.

신천지 교회는 31일 오전 8시 인천시 간석동 로얄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신천지를 비방하는 교계 목회자들에게 더 이상 비방하지 말고 와서 들어보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신천지 인천교회 이정석 담임강사는 “신천지 교회는 법을 잘 지켰으나 지역 목회자들의 입김과 강요 때문에 성전 신축 허가가 3년간이나 부결돼 수천 명의 부평지역 신천지 교회 성도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고 토로했다.

신천지 인천교회측은 3년간 건축심의를 준비하며 부평구청의 모든 요구사항을 다 이행했으나, 6번이나 이유없이 부결되었다며 더이상은 묵과하지 않고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 강사는 “목사들이 신천지 성전건축을 반대하는 진짜 이유는 신천지에 성도를 뺏길까 두려워서다”며 “성도들이 신천지 교회로 몰려오는 것은 이곳에만 진리가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한편 이단사이비대책 인천광역시 범 시민연대는 30분 앞서 같은장소에서 신천지 교회의 성전 건축을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가졌으며 초청한 기자들만 취재를 허용하는 비공개 기자회견을 가졌다. 모든기자에게 취재를 허용한 신천지 교회와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http://www.icgoodnews.kr/sub_read.html?uid=1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