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미디어 리뷰

[1루수가 누구야] 도대체 1루수가 누구야?

[1루수가 누구야] 도대체 1루수가 누구야?

1루수가 누구야? 누군데?


1루수가 누구야? 도대체 누군데?ㅋㅋㅋ
오늘의 핫이슈 1루수가 누구야입니다ㅋㅋ
구수한 부산사투리의 말장난 동영상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미국 유명 코미디언 토크개그를 의역 및 재구성 한 것입니다.
부산 자이어츠에 이적하게 된 선수와 그 친구가 말장난을 하는 영상입니다.



"내가 지금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지 나도 모르겠다"
저도 "1루수가 누구야" 이 영상을 보면서
제가 무슨 말을 듣고 있는지 헷갈렸답니다.


1루수가 누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