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미디어 리뷰

[넝쿨째굴러온당신 12회 리뷰] 사람 욕심은 끝이 없어...

[넝쿨째굴러온당신 12회 리뷰] 사람 욕심은 끝이 없어...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리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이때까지 12회 방영하였는데요.
가면 갈수록 넝쿨째 굴러온 당신 시청률은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시청률 35.6%를 달리고 있는데요. 도대체 어떤 매력이 있는 것일까요?


"새로운 가족이 생긴게 너무 행복해요"
차윤희 역을 맡고 있는 김남주의 대사였는데요.

예전 행동만 생각했을때 이 말이 진심인지 아닌지 헷갈립니다ㅋ


그때 시누이 노릇 제대로 하는 방말숙이 엄청난 연기력으로
미국간다는 얘기를 해버리네요ㅋㅋㅋㅋ


아침마당 본 아줌마들 김남주에게 미국가지 말라고 난리네요 ㅋㅋ
 


김준현이 또 넝쿨째 까메오로 나왔는데요 ㅋㅋ
진짜 재밌었습니다..ㅋㅋ "누굴 돼지로 보나..." 


저는 이 친정엄마랑 올케와의 관계도 참 재밌습니다 ㅋㅋㅋ
올케 캐릭터가 참 재밌어요 ㅋㅋ

직접 넝쿨째 들어온 당신을 보심이 좋을듯 싶네요 ㅋㅋ 

아자아자! 넝쿨째 들어온 당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