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하늘문화로 말하다] 창조주는 하나님이시며, 창조는 말씀으로 하셨다.

창조주는 하나님이시며, 창조는 말씀으로 하셨다






성경에서 본 '천지 창조'는 옛것이 있고 새것이 있다.
창조주는 하나님이시며, 창조는 말씀으로 하셨다(요 1:1-5).


창조는 하늘 영계의 창조가 있고, 땅의 육계의 창조가 있다.
먼저는 영계이고, 다음은 육계이다(창 1:26-28, 계 21:1-3).
노아 때 이전 세계(아담 세계)에서 씨를 남겨 노아 세계에 심어 나게 하셨다(창 6:18-22, 7:1-5).
영계에서 하나님에게 범죄한 천사를 잡아 옥에 가두셨고(벧후 2:4, 유 1:6), 육의 세계도 그러하였다.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이 땅에 약속의 민족 선민(選民)을 세우셨고, 복을 주어 하나님이 계심을 알게 하셨다.
천지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셨으며 하나님께서 통치하셨다.
그러나 범죄한 천사와 피조물의 잘못으로 하나님께서 떠나가시고, 세상은 죄악 세상이 되었다(창 3장, 창 6:1-7).
이 죄악 세상을 하나님이 아닌 사단이 주관하게 되었다(마 4:8-9, 계 18:3, 16:13-14).
죄악 세상이 된 곳에 예수님이 오시어 세상을 이김으로(요 16:33) 하나님께서 잃었던 세계를 다시 찾게 되셨다(고전 15:22-28, 계 19:6).


주 재림 때, 하늘에서 예수님이 이기신 것같이 이 땅에서도 아이(해를 입은 여자가 낳은)와 그 형제들이 사단 용의 무리와 싸워 이김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시작된다(계 12:1-11).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마귀에게 이기시고(계 19:11-16, 계 20장) 하늘에 새 예루살렘(영계의 천국)을 창조하심(계 21장)같이, 이 땅에서도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그대로 이룬다(마 6:10).
이는, 모세도 하늘의 것을 보고 그와 같이 창조하였고(출 25장), 예수님도 아버지가 하신 것을 보고 그와 같이 창조하신 것(요 5:19-20)과 같다.


오늘날 우리 신천지예수교도 어느 하나 성경의 약속(설계)대로 하지 않은 것은 없다.
교단과 교회의 명칭도, 새 나라의 창조도 하늘에서 이룬 것과 같이 이룬 것이다.
이는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해 약속한 설계(요한계시록)대로 오늘날 이긴 자에게 임하시어(계 3:12) 이루신 것이다.
이를 믿지 않거나 마다하는 자는 주님의 약속과 말씀을 믿지 않는 자이며, 믿지 않는 원인은 사단의 조종을 받기 때문이다.

창세기 1장에서 본바 이전 세계가 있었고, 이전 세계가 부패하였으므로 그 곳에 다시 천지를 창조한 것(새것)을 보았다.
그와 같이 영계 하늘에도 예수님 승천 후 새 예루살렘이 창조되었고(요 14:2-3 참고, 계 21장), 재림 때인 오늘날 이 땅에도 하늘에서 이룬 것과 같이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 창조된다(계 21:1).
이는 오늘날 하나님께서 노아 때 롯 때와 같이 부패한 이전 것들을 끝내시고 새 나라를 창조하시는 것이다.


이 새 나라는 육적인 지구촌을 말함이 아니요, 지구촌 중에 영적 나라인 종교 세계를 두고 한 말이다.
주님 다시 오실 땐느 이전의 종교 세계가 끝나고, 하나님의 새로운 나라가 창조된다.
창조된 이 나라(신천지)에 영계의 새 나라 천국과 하나님께서 임해 오신다(계 21:3-5).
그리고 뜻을 하늘에서 이루신 것과 같이 이 땅에 이루신다.

첫째, 하나님이 계심으로 하나님의 말씀이 있게 되고, 둘째, 하나님의 약속하신 예언을 이루시는 것이며, 셋째, 뜻을 하늘에서 이루신 것같이 이 땅에 이루신다.


계시록 4장의 조직 계열, 이 곳에서 부패한 만국을 소성하시며, 소성되지 않는 것은 버린다.
소성함으로 아담 범죄 이전에 창조하셨던 세계로 만물이 회복된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뜻하신 영육 합일(靈肉合一)의 천국이다.
믿는 자는 천민(天民)이 된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