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리의 천검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뜻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뜻





오늘날 천지 창조주께서 부패한 이전 세계를 다 청산하시고 약속하신 새 하늘 새 땅 신천지 세계를 새롭게 창조하셨다(계 21:1-6).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본래의 모습 그대로 회복하시고, 아담 범죄 이후 시작하신 모든 일을 드디어 끝내셨으므로, 시작과 끝(알파와 오메가)이 된 것이다.
이는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모세 때같이, 구약과 예수님 초림 때같이, 장차 이루실 일을 신약에 예언하셨고 예언하신 그대로 이루신 것이다.
하나님게서는 아브라함에게 예언하신 것은 모세 때 이루셨고, 구약 선지자들에게 예언하신 것은 예수 초림 때 이루셨으며, 신약 성경에 예언한 것은 예수님과 이긴 자(약속의 목자)와 함께 오늘날 신천지에서 이루고 계신다.
하나님께서 6천 년 역사를 요약하여 성경 전서 한권에 담으셨다.

성경의 예언은 그것이 응하는 시대 사람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예언은 그 말씀이 이루어질 때 믿으라고 미리 일러준 것으로, 그 이루어진 실상을 확인하여 주는 증거 자료가 된다.
그러므로 성도는 성경의 예언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하며, 예언이 응하는 때를 기다려야 하고, 예언이 응했을 때는 그 실상을 예언서로 확인하여 믿어야 한다.
예언이 응했을 때는 그 실상을 예언서로 확인하여 믿어야 한다. 
예언이 응할 때, 기록된 예언의 말씀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그 말씀대로 화를 입게 된다.
그런데 예언의 말씀을 모르는 사람은 그 성취 때를 기다릴 수도 없고, 실상을 보고도 믿을 수 없으며, 더더욱 그것을 지킬 수도 없다.
냉정히 말하면 성경의 예언과 실상을 믿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성경의 모든 것과 하나님의 모든 재창조 역사를 매듭짓는 요한계시록은 사도 요한이 계시를 받아 기록한 이후 약 2천 년 동안 일곱 인과 예언으로 봉해져 있었다.
그러나 오늘날 드디어 그 약속의 때가 되어, 예수님께서 봉해진 책의 인을 떼어 펼치시고 약속한 참 목자인 이긴 자에게 주어 그것을 먹게 하고, 거기에 기록된 말씀을 나라와 백성과 방언과 임금에게 전하게 하셨다.
약속한 말씀을 믿고 지키는 사람은 알곡으로 추수되어 하나님 나라와 제사장이 되고, 천 년 동안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 하는 첫째 부활에 참예하게 된다.
이는 아브라함과의 예언대로 모세가 애굽에 잡혀 있는 이스라엘 백성을 거기서 나오게 한 것과 같고, 구약 선지자들에게 약속한 대로 예수님께서 오시어, 뱀이요 사단인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에게 잡혀 있는 성도들을 거기서 빼냄과 같으니, 오늘날 신약 성경에 예언된 대로 만국이 사로잡혀 있는 영적 바벨론에서 성도들을 빼내어 구원하는 일이다.

예수님을 믿는 모든 믿음의 형제 자매들이여!
하나님의 언약을 믿지 아니한 옛 시대 사람들처럼 되지 말고, 새 언약의 말씀을 지켜 죄 사함을 받고 하나님께서 세상 끝에 창조하시는 영원한 새 나라 신천지 열두 지파의 백성이 되자.
이것이 하나님께서 성경에 당부하고 계신 말씀의 핵심이며, 천국과 영생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만일 신약의 예언이 성취된 것을 전해 듣고도 믿지 않는 자는 기록된 말씀처럼 아담 때, 롯 때와 같이 멸망을 받게 된다.

요한계시록 2-3장에, 이긴 자에게 성령이 함께하며 천국과 영생의 양식이 있음을 알렸다.
그러나 믿지도 않고 찾지도 않는다면 성경을 믿는 자라 하겠는가?
필자는 이 책에서 신약이 이루어진 것을 증거하였으니, 핍박하기보다 진지하게 확인하고 믿어 구원에 이르는 자가 되기를 바란다.
염려컨대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재림 때인 오늘날도, 초림 예수님 때 구약의 예언대로 오신 예수님을 믿지 않아 구원에 이르지 못한 육적 이스라엘 유대인들같이 될까 두렵다.
예언이 이루어진 것을 확인하고 또 확인하여 믿고 구원받는 자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는 바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