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리의 천검

[하늘에서 내려오는 계시의 말씀] 성경에서 말하는 신의 소생이란?

성경에서 말하는 신의 소생이란?


 

신의 소생이란 신의 자녀를 두고 하신 말씀이다.
신은 크게 두 가지가 있으니, 하나는 창조주 하나님이요, 또 하나는 하나님의 피조물인 천사가 배도함으로 생긴 마귀이다.
신의 소생은 신에게서 난 자이며, 신의 씨로 나는 것이다.
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 이 두 가지 씨 중 누구의 씨로 났는가에 따라 하나님의 자녀도 되고 마귀의 자녀도 된다.

사도행전 17장 29절의 신의 소생은 하나님에게서 난 소생을 두고 하신 말씀이다.
시편 82편 6-7절에 하나님의 아들들을 신이라 하셨고, 그러나 범인같이 죽을 것이라고 하셨다.
이로 보아 신의 아들과 세상의 아들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또 창세기 6장 1-3절에 신이라고 하는 하나님의 아들이 있고, 범인 곧 세상 사람의 딸이 있으며, 신의 아들들이 세상의 딸들과 합하여 그들과 같은 육체가 될 때, 하나님은 그 육체가 된 사람들에게서 떠나셨다.

하나님이 창조한 아담에게 하나님의 생기가 들어감으로 생령이 되었다.
육체인 사람에게 아담같이 신의 씨 곧 하나님의 씨인 말씀이 들어감으로 사람이 신의 소생이 된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0장 35절에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자를 신이라고 하셨다.
또 하나님이 말씀과 함께하셨으니, 이 말씀이 신의 씨이며, 신의 씨를 받은 자가 곧 신의 소생인 것이다.
말씀을 받은 것은 신의 씨를 받은 것이며, 사람이 말씀을 받은 것은 말씀의 하나님이 그 사람과 함께하시는 것이며, 생기 곧 생명과 빛을 받은 것이 된다.
생기 곧 말씀이 육체에 들어가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으로 창조됨으로 같은 신의 형상이 된다.
하늘로부터 오는 하나님의 계시 말씀을 받은 자들은 신의 소생들이며, 말씀이 없는 자들은 세상 사람들 곧 범인들인 것이다.

이 두 존재들은 세상 끝에 갈라진다.
신의 소생이 세상 범인 곧 육체와 하나 될 때 생명이신 하나님이 떠나게 되고, 신의 소생은 범인같이 육체가 되며, 그 수명은 120년에 불과하여 결국 죽게 된다는 것을 성경은 말하고 있다.

하나님의 성경 6천 년의 회복의 역사는, 신의 소생들이 육체가 되었으므로 다시 신의 소생으로 돌려놓는 것이다.
이는 창조주 하나님이 육체 안에 들어가 재창조됨으로 거듭난 신의 소생이 되는 것이다.
거듭나기 위해서는 창조주 하나님을 받아 들여야 하고, 이 하나님을 받아들이는 것은 그 말씀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 이것이 곧 하나님의 신이요 씨이며 생기이다.
하나님의 참뜻을 깨닫고, 또 나 자신이 하나님의 소생으로 거듭나는 이치를 깨닫는 것이 다시 살 수 있는 참 신앙의 자세이다.

성도는 입으로만 하는 신앙을 할 것이 아니라, 실천 신앙 곧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 하나님의 신의 소생이 되어야, 하나님의 나라 천국에 갈 수 있고 영생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