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자원봉사단] 속 시원한 팥빙수 이웃 사랑 '신천지 천안교회'


[신천지 자원봉사단]


속 시원한 팥빙수 이웃 사랑 '신천지 천안교회' 
 
 
신천지 천안교회(담임 이병훈)가 쌍용공원 및 청수공원 일원에서 저녁시간에 무료로 팥빙수를 제공하여 산책과 운동을 나온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팥빙수를 먹으며 더위를 식히는 시민들의 모습     © 천안교회 제공  
 

 이번 무료 팥빙수 제공은 연일 계속된 폭염으로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속 시원한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가족, 이웃사촌, 친구, 연인들이 방문하여 줄지어 기다려서 먹을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족과 함께 산책을 나온 주민 김 모씨(쌍용동, 43세)는 “산책 후 시원하고 맛있는 팥빙수를 아이들과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며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봉사활동을 나온 천안교회 봉사자는 “지속되는 폭염으로 불쾌지수가 높은 가운데, 팥빙수 깜짝 이벤트로 시민들에게 시원함을 드릴 수 있어 보람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 신천지 천안교회 자원봉사단이 무료로 팥빙수를 만들어주고 있다     © 천안교회 제공 
 

 
한편 천안교회는 평소 지역 주민들을 위해 노인정 미용 봉사, 겨울 김장김치 전달, 거리 청소, 교통 봉사등 다양한 사회봉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지역 주민 돕기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하여 수익금으로 마련한 쌀 100포를 독거노인, 소외 계층 주민에게 전달한바 있다.
 

[자료 출처] 
http://www.shinmoongo.net/sub_read.html?uid=36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