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공개집회] 신천지 교회, 축복 말씀대성회로 연일 무더위 날려버려

[신천지 공개집회]


신천지교회, 축복 말씀대성회로 연일 무더위 날려버려
전주시 신도들의 심령 갈급함과 답답함을 시원하게 냉찜질해   
      
  
유럽과 미국에서 말씀대성회를 열어 전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는 가운데 전주시온교회가 축복 말씀대성회를 열어 전주 신도들의 답답함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있다.

 


사진=신천지 전주시온지교회 제공


신천지예수교 전주시온교회는 경원동 예술회관 맞은편 덕송빌딩 2층, ‘하늘문화센터’에서 수요일을 제외한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에 걸쳐 매일 3차례씩(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30분, 저녁 7시 30분) '축복말씀대성회'를 개최하여 말씀에 갈급한 신도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있다.

 


사진=신천지 전주시온교회 제공


말씀을 선포한 이재상 담임은 “똑똑한 신앙인은 직접 확인하고 대봐야 한다”라며 “의인과 악인의 기준이 정확해야 하고 객관적이어야 한다”라고 전해 성경 말씀을 기준으로 한 신앙 모습이 바른 신앙임을 강조했다.

 


사진=신천지 전주시온교회 제공


이번 대성회에 참석한 김 모씨(44, 효자동)는 “신앙을 하면서 궁금증이 많았는데 어느 정도 말씀집회를 통해 해결된 것 같고 끝까지 들어보면 신앙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축복말씀대성회를 시작으로 신천지 전주시온교회에서는 ‘하늘문화센터’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공개말씀집회를 열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말씀에 갈급한 사람이면 누구나 계시말씀을 값없이 전해줄 계획이다.

 
 [자료 출처]
http://www.seoulpost.co.kr/news/20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