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의정교회, 5월 가정의 달 행사 개최

신천지 의정교회, 5월 가정의 달 행사 개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신천지 의정교회(담임강사 조윤주)는 지난 5월 22일 의정부 내 한 야외카페에서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했다.

 


‘5월의 신천지는 가족을 바람봄’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특별히 부부신앙을 하고 있는 성도 30쌍을 초대하여 진행됐다.

 

‘부부의 날’에 맞추어 열린 만큼 부부간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더 화목하고 평화로운 가정을 만들자는 취지로 진행되어 부부 신앙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뜨거웠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선영(가명)씨는 “여러 가지로 바쁘고 여유가 없었던 삶속에 이처럼 공기 좋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부부만의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신천지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니 우리도 주위를 돌아보며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신천지 의정교회 담임강사의 인사를 시작으로 ▲텔레파시 보내기 ▲다양한 게임 ▲서로에게 감동의 메시지 전하기 ▲배우자 이름으로 삼행시 짓기 ▲바이올린 연주와 식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미션수행 게임에서 일등을 한 A(55·여)씨는 “우리는 사랑한단 말을 잘하지만 그런 말을 잘 안해 본 부부들은 쑥쓰러워하며 따라하는 모습들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이런 시간을 만들어준 교회에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조윤주 담임강사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계명인 사랑을 항상 실천하고 있는 신천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누구보다도 가족 사랑을 먼저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가장 가까운 가족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참된 신앙인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 그 동안 서로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고 사랑을 느끼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5월의 신천지는 가족을 바라봄’이라는 주제로 전국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어린이날 행사, 부부교실, 부모교육, 효도잔치, 가족초청행사 등을 개최한다. 가정의 달이 더 쓸쓸한 홀몸어르신과 저소득층 어린이를 지원하는 봉사활동도 진행된다.



http://gbtopnews.net/ArticleView.asp?intNum=16883&ASection=0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