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송하교회, 가정의 달 맞아 ‘사랑해 孝’ 행사 실시

신천지 송하교회, 가정의 달 맞아 ‘사랑해 孝’ 행사 실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베드로지파 송하교회(담임 김형욱, 이하 신천지 송하교회)는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해 孝’ 행사를 지난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광주 북구 우치공원 입구에서 가졌다.


신천지예수교회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신천지는 가족을 바라봄’이라는 주제로 전국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송하교회는 그동안 가족에게 전하지 못한 사랑하는 마음을 전화 통화를 통해 전달하는 ‘사랑해 孝’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우치공원에서 진행된 ‘사랑해 孝’ 행사에서는 무지개 하트 종이에 평화의 메시지 쓰기, 무궁화 지장찍기, 캘리그라피, 타투, 풍선아트, 비누방울, 하트핀 나누어 주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더해져 휴일을 맞아 공원을 찾은 가족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전화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에게 평소 하지 못한 '사랑해' 라는 말을 전하는 '사랑해 孝’ 부스에 참여한 시민들은 어색하고 쑥스러워하면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전화 너머의 ‘고마워. 나도 사랑한다’는 반응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날 아이들과 함께 공원을 찾은 김효진(42, 여) 씨는 “하루 하루를 바쁘게 지내다 보니 너무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나왔는데 의미 있는 행사를 하는 것 같다. 아이들이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함께 하는 시간을 더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신천지 송하교회 관계자는 “‘서로 사랑하라, 네 부모를 공경하라’는 성경 말씀을 따라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나누고자 마련했다"면서 “평상시 가족과 대화하지 못하고‘사랑한다’말하지 못했다면 지금이라도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실천하며 사랑을 나누면 좋겠다"고 전했다.


http://www.timenews.co.kr/web/news/article/1302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