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31) 계 2장 흰 돌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31) 계 2장 흰 돌





31. 계 2장의 흰 돌


▶ 한기총의 증거


“혼인 잔치에 들어가는 입장권이다”

- 장로교 송○○ 목사 요한계시록 설교 중 (출처: 유튜브)


먼저 흰 돌은 재판관들이 재판할 때 쓰는 도구다. 재판관이 어떤 결과를 내릴 때 쓰는가 하면 자유를 선언하거나 승리를 선포할 때 이 흰 돌을 씁니다. 이김을 선포할 때 흰 돌을 쓴다. 또 하나의 용도는 잔치 자리에 들어갈 수 있는 입장용 티켓이 된다. 흰 돌을 가진 자만 잔치 자리에 들어갈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이게 바로 흰 돌의 용처다.


그러면 우리는 장차 신랑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잔치 자리에 입성해야 할 존재인데, 뭐가 있어야 하는가. 흰 돌이 있어야 한다. 이 흰 돌의 의미가 무엇인가. 이미 우리는 흰 돌을 가진 자이다. 그 보증을 누가 해줬나. 예수 그리스도가 그 보증을 해주셨다. 흰 돌에 뭐가 새겨져 있는가.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알 자가 없다는 것이다. 곧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신부인 우리만 안다는 것이다. 그것을 계시를 통해 알려주셨다. 믿어야 한다.


▶ 신천지의 증거


“심판의 말씀과 말씀 받은 사람이다”



예수님은 계 2:17에 ‘이기는 그’라고 하는 단 한 사람에게 흰 돌을 주신다고 하셨다. 약 3,500년 전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율법을 기록한 두 돌판을 주셨고(출 24:12), 모세는 그 율법(돌판)으로 이스라엘을 다스리고 심판하였다. 초림 때는 하나님의 말씀의 법을 받은 예수님이 ‘보배로운 산 돌’이셨고(벧전 2:4), 예수님은 당대 거짓 목자인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을 말씀(법)으로 심판하셨다(마 21:42~44). 따라서 초림 때의 영적인 ‘돌’은 ‘심판의 말씀’과 ‘말씀 받은 사람 곧 예수님’이셨다.


주 재림 때에도 하나님의 말씀의 법을 받고(계 10장), 예수님께로부터 흰 돌을 받은 이긴자가(계 2:17) 심판하는 권세를 받은 ‘흰 돌’이 되는 것이다. 흰 돌을 받은 이긴자는 계시록 사건의 멸망자 곧 바벨론의 거짓 목자들을 말씀으로 심판하고,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 12지파 신천지를 창조하게 된다. 그러므로 오늘날은 ‘심판의 말씀’과 ‘말씀 받은 사람 곧 이긴자’가 흰 돌이 되는 것이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408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