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33) 계 4장 하늘로 올라감과 열린 문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33) 계 4장 하늘로 올라감과 열린 문





33. 계 4장의 하늘로 올라감과 열린 문


▶ 한기총의 증거


“교회(건물)가 하늘로 옮겨가는 것이다.”

- 순복음 조○○ 목사 저서 ‘요한계시록 강해’ 중


하늘 문이 웅장하게 열리면서 ‘이리로 올라오라’는 나팔소리 같은 음성이 나는데, 이는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들을 불러 공중으로 올라가게 하시는 말씀이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6~17절에 동일한 내용의 예언의 말씀이 기록돼 있다. 오늘날 성령 충만함을 받아 기름을 준비한 교회가 교회 시대가 끝난 후 그리스도의 신부가 돼 공중으로 들려올라가는 모습이다.


요한에게 올라오라고 외치던 나팔소리 같은 그 음성은 멀지 않은 장래에 우리에게 갑자기 들려서 우리도 들려 올라감을 받을 것이다. 요한이 쳐다볼 때 하늘 문이 열린 것처럼 우리도 쳐다볼 때 하늘 문이 열려지고 성령에 감동되어 올라가게 될 것이다. 성령으로 감동받지 못한 사람은 올라갈 수 없다. 형식적·의식적으로 교회에 드나들던 사람들은 들려 올라감을 받지 못할 것이다.



▶ 신천지의 증거


“하늘로 올라감은 요한의 영이 하늘(영계) 보좌에 올라간 것이며, 열린 문은 영계 천국의 12문 중 한 문이며, 이 문을 열어 ‘이리로 오라’ 하신 것이다(계 21:10~13, 21)”



성경에는 하나님 나라가 임해 오기를 기도하라는 말씀(마 6:10)과, 거룩한 성이 하늘로부터 내려온다는 말씀(계 21:2)이 있는 것으로 보아, 교회 건물이 올라간다는 말은 거짓말이다. 계 4장에 요한이 하늘로 올라감은 요한의 영이 하늘의 음성을 듣고 하늘(영계) 보좌에 올라간 것이며, 열린 문은 영계 천국의 12문 중 한 문으로, 이 문을 열어 “이리로 올라오라” 하신 것이다(계 21:10~13, 21).


시대마다 택하신 한 사람에게 하늘의 것을 보여 주신 이유는, 하늘에서 본 그대로 이 땅에 이루고 그것을 증거하게 하기 위함이다. 계 4장에 사도 요한에게 영계 나라를 보여 주신 것도, 영계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해 올 것이니(계 4:8, 계 21장) 하늘에서 이룬 대로 이 땅에 이루어 온 세상에 증거하게 하기 위함이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41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