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인정하기 싫지만 한기총 교리 잘못, 신천지 맞다고 볼 수밖에 없다"

"인정하기 싫지만 한기총 교리 잘못, 신천지 맞다고 볼 수밖에 없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공개하고 있는 성경 교리비교 자료가 일반 교인들 뿐 아니라 신학대생들에게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최근 한기총 등과의 100개에 달하는 주제별 교리비교 자료를 인터넷(www.shinchonji.kr/bl_wordCompareMovie)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5일 "교리비교 자료에 대한 조회건수가 하루에만 수천 건에 달할 정도로 일반인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7월부터 시민들을 대상으로 교리비교 영상을 홍보하고 있다. ‘휴거의 진실’등 그간 기독교인들이 궁금했던 성경의 주제에 대한 관심은 상상 이상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신천지 관계자는 "특히 자료를 본 일부 신학생들은 '신학대생들은 거의 다 봤을 거다'면서 '인정하기 싫지만 한기총의 교리가 잘못됐고 신천지가 맞다고 볼 수밖에 없다'고 실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교비리교 홍보 영상을 보고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는 시민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며 "수도권 일부 거리에서 영상 시청을 한 사람들 중 말씀을 배워보고 싶다고 의사를 밝힌 사람들만 1주일 새 30여 명이 넘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기성교회 목회자들은 교리비교 자료에 대한 반증은 하지 못한 채 교인들에게 이를 시청하지 말 것과 자료를 받으면 신고할 것을 당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선 교회 목회자들은 신천지에서 나눠주는 전단지와 영상은 절대 받지도 말고 봐서는 안 된다고 신신당부를 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요한계시록의 비교 영상을 확인한 교인들은 (신천지와 한기총이) 확연한 차이가 있고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해서도 교회에서 들었던 것과 달라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어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성경공부를 신청하고자 전화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등 반응이 뜨겁다. 현재 29개 영상이 공개된 상태고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료 출처]

http://www.newsshare.co.kr/sub_read.html?uid=9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