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대전신천지자원봉사단, 당신의 희생이 우리의 희망으로!

대전신천지자원봉사단, 당신의 희생이 우리의 희망으로!







제61회 현충일을 맞아 6일 오전 대전신천지자원봉사단은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은 참배객들에게 무궁화차를 대접했다.


이날 봉사단은 월드컵경기장에 마련된 현충원 셔틀버스 탑승 장소에서 현충원을 가기 위해 기다리는 유가족들과 참배객들에게 순국선열 및 전몰장병의 숭고한 호국정신과 위훈을 추모하는 행사를 전하고 수년간 해 오던 봉사를 참여해 아침부터 온 비로 따뜻하고, 시원한 무궁화차를 준비해 나눴다.


참배객인 김정희(여, 서울시)씨는"우리를 위해 좋은 뜻으로 무궁화차를 주어 고맙고 또, 우리나라의 꽃인 무궁화에 대해 재인식 하도록 해 주고 또 무궁화 차의 효능도 알 수 있도록 설명 해 주어 더욱 감사하다"고 전했다.


대전신천지자원봉사단 정성녕 단장은 "나라를 지키기 위해 돌아가신 분들의 숭고한 마음을 기리고, 그 가족들의 슬픔을 함께 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펼쳤다"며 "더 이상 전쟁 때문에 사랑하는 가족을 잃는 안타까운 일이 없도록 전쟁이 종식되고 전 세계에 평화가 속히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천지 대전교회(지파장 장방식)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을 참배하기 위해 대전현충원을 방문한 참배객을 위로하고 슬픔을 나누기 위해 수년째 해오고 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자료 출처]

http://www.ctnews.kr/read.php3?aid=1465210520112904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