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2015 위대한 한국인 100人 대상’ 안산시온교회 수상

2015 위대한 한국인 100人 대상’  안산시온교회 수상





신천지 안산시온교회(담임 신동문)는 지난 24일 오후 2시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 홀에서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가 주관한 ‘2015 위대한 한국인 100人 대상’시상식에서 종교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은 정치, 경제, 문화예술, 기업, 종교, 체육, 언론, 방송 및 공직부분 등의 50여개 분야에서 국내외적으로 귀감이 되는 활동을 행한 사람을 추천받아 각 분야별 전문위원의 심사를 거쳐 최종 100인을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이다. 


이날 종교부문에 대상을 수상한 신동문 담임강사는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은데 ‘위대한 한국인 100인’에 선정해 주시니 감사하다”고 하면서 “이 봉사활동은 세상만민을 위해 목숨을 걸고 봉사를 한 예수님과 제자들에게 배웠다”고 소감을 전달했다.

 

이어 “높고 높으신 우리 하나님의 씨를 받아 태어나신 예수님 같이 가슴에 평화를 가득히 담고 사랑과 희생으로 영원 불변의 봉사의 길을 걷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한편 안산시온교회는 전통시장 살리기, 벽화 그리기 봉사, 경로당 방문, 외국인을 위한 ‘찾아가는 건강닥터’, 한국어 교육과 문화체험, 생활체육활동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asinews.co.kr/ArticleView.asp?intNum=41945&ASection=00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