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하늘의 교육] 신천지

신천지





 새 하늘은 새 장막이며, 새 땅은 거듭난 새 천민(天民)이다.
처음 하늘과 처음 땅과 바다는 계시록 13장의 장막과 배도자와 짐승들이다.


 야곱이 가족이 해, 달, 별이라면 해, 달, 별이 있는 곳은 하늘이므로 야곱의 거처는 하늘이 된다.
그리고 사람을 흙으로 지었으며, 사람이 많이 모인 곳을 인산인해라 비유하는 말도 있듯이, 흙으로 만든 사람이 많이 모인 곳이 산 또는 땅이 된다.
계시록 6장에 하늘과 땅과 해, 달, 별이 없어졌다고 하였다.
그러하다면 7장의 사람들은 어디서 와서 어디에서 인침 받는 것인가?
이러므로 본문의 신천지(새 하늘 새 땅)는 자연을 빙자하여 비유한 것임을 알 것이다. 


 모세가 하늘에 있는 것을 보고 이 땅에 장막을 지었고, 요한은 이 장막을 하늘이라 했으니, 하늘(영계)에 있는 것과 같이 이 땅에 창설한 장막을 하늘이라 한 것이다.
모세가 애굽에서 나와 증거의 장막을 만든 것도 애굽에 있었던 일을 증거하기 위함인 것과 같이, 계시록 13장의 장막 사건을 증거하는 증거 장막 성전이 계시록 15장에 창설되었으니, 이 장막이 곧 새 장막이요 새 하늘인 것이다.
히브리서 5장에 보면, 첫 장막이 서 있을 동안에는 둘째 장막이 나타나지 않으며, 첫 장막이 없어진 후 둘째 장막이 있게 된다 하신 것과 같이, 계시록 13장의 장막이 짐승에 의해 없어진 후 그 일을 증거하기 위해 둘째 장막 곧 계시록 15장의 증거장막이 출현한 것이다.
그리고 계시록 13장의 없어진 장막과 성도가 하늘과 땅인 것같이, 15장의 증거장막과 이긴 자들이 새 하늘 새 땅인 것이다.


 다시 보면 계시록 6장의 사건은 첫 것이요 7장의 사건은 둘째 것이고, 계시록 13장의 사건은 먼저 것이요 14장의 것은 그 다음의 새 것이며, 계시록 18장의 것은 먼저 것이요 19장의 것은 그 후의 새 것이었다.
이와 같이 없어지는 처음 하늘과 땅이 있고, 그 후 다시 창조된 새 하늘 새 땅이 있다.
이는 하늘에서 이룬 것과 같이 이 땅에 이룬 새 하늘 새 땅 곧 새 장막과 새 선민이다.


우리 신천지예수교 성도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과 바다가 없어진 후 하나님의 나라 12지파와 새 장막 곧 증거 장막 성전에 와서 계시록의 실상을 계시 말씀으로 증거하고 있다.
와 보라!
이 계시를 받는 자만이 참 하나님과 예수님과 이긴 자를 알 수 있으며, 알고 믿음으로 영생과 구원이 있다.


[참고 성구 : 요한계시록 21장 1절, 창세기 37장 9-11절, 요한계시록 6-7장, 요한계시록 13-15장, 마태복음 24장 29절, 요한계시록 6장 12-14절, 출애굽기 25장, 요한복음 5장 19절, 마태복음 6장 10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