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신천지 예수교는 악을 선으로 이기려 합니다.


신천지 예수교는 많은 목회자 분들과 기독교계 단체를 중심으로 해서 비난과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심지어 죽이려 달려드는 사람까지도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를 하는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은 인터넷, 언론, 서적 등 다양 합니다.


기독교계 뿐 아닙니다. 지난 2007년 5월 MBC PD수첩에서는 신천지의 수상한 비밀이라는 이름도 어정쩡한 주제로 신천지를 비방하는 내용의 방송을 방영하기까지 하였습니다.
(2009년 10월 20일 잘못된 거짓정보였으므로 사실로 정정보도를 함)

신천지 예수교와 이만희 총회장님을 비방한 MBC PD수첩


방송 후 검찰, 경찰 등에서는 신천지 예수교의 대표이신 이만희 총회장님에 대해 조사가 들어갔고, 신천지 조직은 물론이고, 이만희 총회장님 본인 뿐 아니라 고향, 가족, 친구, 등 그 분에 관련된 모두 부분에 대해 조사를 하였습니다. 그 검,경찰 분들이 조사를 시작할적에는 무언가 나올줄 알았지만 결과는 정반대로 혐의 없음 이었습니다.


많은 이단 중에서 왜 유독 신천지만 이렇게 많은 욕을 먹는 것이며, 신천지만큼은 가지 말아라 라는 말이 나오는 것일까요?





초림 예수님때를 보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초림 때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며 빛이요 생명이셨습니다. 그리고 마1장에 성령으로 잉태된 분이셨기 때문에 죄가 없으신 분 이셨습니다.

신천지 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 / 성령으로 잉태되어 나신 예수님



눅2:41~52절 말씀처럼 예수님은 어려서 부터 성경을 통해 당시 예루살렘 성전의 종교 지도자들과 성경을 통해 대화를 나누었으며 대답하기도 하며 변론하기도 하니 무언가 평범하지 않은 비범한 분이셨습니다.

특히 무리들에게 말씀을 전하실때는 오직 성경을 통해 증거하셨고 그 증거의 말씀은 듣는이로 하여금 믿을수 밖에 없는 그러한 말씀이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말씀 뿐 아니라 죽은자를 살리시고, 앉은뱅이를 일으키시고, 소경을 치료하시는 이적까지 베푸시니 이는 분명 하나님의 아들임에 분명하였습니다.


신천지 예수교 많은 이적을 행하며 하나님의 참 아들임을 증거하셨습니다.


하지만  예수를 죽이고 십자가에 달리게 한 당시 종교인들이었던 유대인들, 그들은 하나님을 열심을 다해 믿었고 믿기위해 기도하며 성경책을 달고 살았던 유대인들 이었지만 정작 믿고 영접했어야 할 대상인 예수님에게는 핍박하고, 어떻게 하면 죽일까 연구하고 논의하기에 급급했던 것 입니다.(요11:45~53 / 마26:1~5)

왜 그런 것이었을까요?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라면 영접했어야 하며, 인정했어야 할텐데 그러지 못한 이유는 요8장에 정확하게 나와있습니다.

당시 유대인들의 속에는 하나님의 영이 아닌 마귀의 영이 있었기 때문 입니다.(요8:42~46)


마21:33~46절 말씀처럼 하나님께서 보내신 아들이 나타났으니 악한 종들은 하나님의 아들을 죽여 자기들이 주관해오던 세상을(마 4:8~9) 내어주지 않으려 하나님의 아들 예수를 죽인 것 입니다


신천지 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 /
예수님을 죽인 사람들은 다름아닌 하나님을 아버지로 모신 유대인들이다.


오늘날 신천지 예수교가 어느 교단보다 어느시대 때 보다 더욱 핍박과 욕을 많이 먹는 것은 아마도 초림 예수님때와 같은 경우라고 봐 집니다.

신천지 예수교는 누구보다 성경대로 증거하고 성경대로 하나님과 예수님을 증거하며 십자가의 보혈과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며 그 분의 계명을 지켜 행하고자 노력하는 교회 입니다.


신천지 예수교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자원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증거의 말씀을 전하고 빛의 행실을 전하고자 5월 초 신천지 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은 유럽순회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유럽 순회 중 독일 여러 도시에서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하였습니다.

독일 목회자 뿐 아니라 여러 국가의 목회자 분들과 교계관련 종사자 분들까지 오셔서 신천지 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의 말씀을 듣고는 눈물을 흘리셨으며 옷자락을 잡으시는 분도 계셨고... 아무튼 감동과 환희의 도가니였습니다.


유럽 말씀대성회 후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의 말씀을 뵙고싶어 손을잡고 눈물을 흘리는 외국성도



말도 통하지 않고, 성경의 뜻도 모르는 외국 목회자들도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의 말씀을 통역해서 듣고는 참 하나님의 목자로 느끼며 믿고 따르려 하는데, 국내에 계신 목회자 분들은 더욱 힘써 신천지를 욕하고 핍박하며 밀어내려고 하고 계십니다. 

국내 목회자 분들께서 만약 하나님과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신다면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막12:30~31).
원수도 주리면 먹이라, 원수까지람도 사랑하라라는(롬12:14~21) 말씀을 실천해야 하건만, 마귀 사단의 정신인지 현 대한민국 교계 목회자 분들은 핍박하고 욕하고 저주하기에 급급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신천지 예수교는 절대 악을 악으로 값지 않겠습니다.
오직 선한 행실과 바른 말, 어둠가운데 빛을 전하는 정신으로 참 하나님의 증거를 드러내겠습니다.
진리의 말씀으로 잘 알지 못하는 심령을 께닫게 하여 하나님에게로 나아오는 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신천지 예수교의 말씀을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참 하나님의 말씀 진리의 말씀을 듣고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천지 인터넷 방송 = http://scjbibl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