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독일 현지방송사 보도 - 독일 Leipzig TV(라이프치히 TV)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신천지 유럽말씀대성회_독일 현지방송사 보도_독일 Leipzig TV (라이프치히TV) 



독일 Leipzig TV (라이프치히TV)

2012년 5월 14일 뉴스 보도

 

-방송내용 요약-

 

약 22억의 사람들이 기독교의 지붕아래 하나로 모인다. 그중의 한사람이 이만희씨이다.

그러나 이 한국인 이만희씨는 평범한 기독교인은 아니다.

 

한국에서 태어난 이만희씨는 지금까지 열린 성경 세미나를 위해 미국과 아시아만을 방문하여 왔으나 지난 토요일 처음으로 말씀을 증거 하기 위해 베를린에 왔다.

 

"이번 저의 유럽방문의 목적은 신약의 약속을 믿는 모든 신앙인들에게 예언이 이루어졌음을 알리기 위해서 입니다. 복음의 씨가 유럽에서 시작하여 동쪽으로 땅끝까지 전파되었으며 그 동쪽에서 약속된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제가 전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신앙인이 보고 믿어야 하는 것이 예수님의 약속입니다. "

 

"다른 모든 교회에는 계시의 말씀이 없고 고갈되었다. 우리교회의 모든 목사들 장로들 사명자들 그리고 우리교회의 모든 신앙인들은 진리를 듣기 위해 왔습니다."

 

수 천명의 신도들이 그의 깨우침을 주는 말씀을 듣기 위해 세미나를 온다.

그러나 이만희씨의 말은 세상의 모든 기독교인에게 해당되는 말이다.

 

"저는 모든 기독교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하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책 요한계시록이 열렸고 이루어졌습니다. 와서 들으시고 스스로 확인해 보십시요. 만약 이것이 진짜라면 이것은 이미 천국이 와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회개하고 여러분들이 거듭 나고 천국의 백성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믿으십시요. "

 

이런 그의 메세지에서 사람들이 계속하여 위로를 찾게 된다 해도 놀랄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