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Air/방송소개

신천지 방송, 진리의 전당 - 하나님과 나와 만나는 시간


하나님과 나와 만나는 시간
- 진리의 전당에서 나를 만나다 -


이 글은 진짜 바로알자 신천지 다음 카페에 '목자의심정'님께서 올려주신 글입니다.
신천지 방송의 '하늘에서 온 계시 말씀' 중 '태초의 말씀'에 대한
이만희 총회장님의 강의를 듣고 난 소감입니다.

신천지 방송 보러 가기: http://www.scjbible.tv


진리의 전당을 통해 다시 한번 나 자신을 말씀으로 씻을 수 있었고
나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이유는 무엇인지,
나는 과연 하나님 앞에서 떳떳한 신앙인인지..

하나님은 아들까지 십자가를 지고 목숨을 잃게 하며
우리를 구원하고자 하셨는데,

나는 과연 영적인 아버지께 무엇을 해드렸는지..
아직도 세상의 미혹에 빠져서 죄의 종 노릇 하는 건 아닌지..







신천지 말씀을 듣고서야 깨달았습니다.

나는 사람을, 목사님을 믿는 것도 아니고
하나님을 믿었어야 했는데, 나의 신앙은 정말 미숙했습니다.

알맹이 없는 껍데기 신앙인 나 자신을 보게 되었습니다.






왜 말씀을 들으려 하지 않았을까요?

내 안에 진리가 없어서 흔들릴까봐?
목사가 두렵고, 이단에 빠졌다는 소문이 두려워서?
세상이랑 다른 길을 걷게 될까봐?
아직 세상에서 얻고 싶은 게 많아서?

참 진리를 알지 못하게 사단이 막아서는 날이 이어지는 지난날이었습니다.
천국 백성 한 명이라도 못 가게 하려고 막고 막는 수많은 장애물들을
말씀을 통해서야 알았습니다.

그 길이 정말 좁고 좁은 길이라는 것을.




그런데 이만희 총회장님의 태초의 말씀을 듣고 알았습니다.

신앙은 내가 하는 것이고,
나의 마음이 곧 하나님의 성전이고,
내 마음에 말씀이 있어야만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것임을.

진리를 제일로 여긴다면
소심한 신앙인이 아니라 담대한 신앙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성경을 통해
세상과 마귀와 내 자신을 알고 싸워 이겨보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다시는 그 무엇과도 바꾸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값 없이 말씀을 주신 그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진리의 전당에서 하나님을 만나세요: http://www.scjbibl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