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하늘문화로 말하다] 한기총의 교법(교리)


한기총의 교법(교리)





한기총은 스스로 정통이라고 주장하고, 칼빈같이 자기 교법에 맞지 않는 교단을 이단이라고 주장해 왔다.
한기총은 참으로 성경을 통달하고 계시의 말씀으로 가르치는 진리의 성읍인가?
우리 신천지예수교가 볼 때 한기총은 비진리 집단으로 보이며, 진리가 아닌 자의적 교법의 권세로 다스리는 것 같다.

우리 신천지는 성경을 통달하고 계시의 말씀으로 신약의 예언이 응한 실체까지 증거하고 있다.
이러한 신천지를 마치 초림 때 유대인들이 예수님에게 한 것과 같이 또 이단이라고 하는 그 이유가 무엇인가?
우리가 잘못 증거하기 때문인가?
한기총의 비진리를 드러내기 때문인가?
이를 밝히기 위해 신천지는 한기총 소속 교단 등 기독교계에 수차 공개토론을 제의하였으나 그들은 응하지 않았다.
성경에 관한 40문제, 10문제에 답을 요청 하였으니 응답이 아직 없다.
참으로 예수님과 그 성경 말씀을 모른다면 솔직하게 잘못을 회개하고 모른다 해야 한다.
우리 신천지 안에 있는 어린아이라도 한기총의 교리를 성경으로 이길 수 있다.

한기총은 여러 교단이 모였고, 주석 책도 여러 교단의 목자들이 저술한 것으로 알고 있다.
한기총이 그 주석 책들을 인정한다면 한기총의 교리는 비진리이며, 한기총 소속 교단들은 참 이단이다.
바울은 갈라디아서 1장에 '우리가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하였다.
한기총이 세운 이단 감별사들이 성경을 해석한 것을 보면 참으로 말이 아니다.
그들의 거짓된 증거들을 보고 우리는 "너희가 봤느냐? 들었느냐? 받았느냐?"하고 묻고 싶다.
'콩'을 '팥'이라 했다면 '잘 몰라서 그리 말했겠지' 할 것이나, '배'를 '개구리'라 하면 누가 믿겠는가?
이런 식으로 가르치고 있으니 진리라 하겠는가?
한기총 소속 목자들의 성경 해설은 감히 보기 민망할 뿐이며, 스스로 무식을 폭로하고 있다.
그들은 한자 성경을 보고 깨달아야 하겠다.
'두 증인(證人)'을 '신, 구약'이라 하고, '네 생물(生物)'을 '4복음'이라 하는 자들을 정통이라 하니, 성경의 뜻을 아는 자들이 보고 들으면 뭐라 하겠는가?
기독교가 왜 이렇게 되었는가?
이는 모두 진리보다 돈을 좋아함으로, 자격이 되지 못하는 자들과 성경 지식이 없는 자들에게 안수하여 목사 자격을 주었기 때문이라고 본다.
육신과 권세를 위해 신앙하지 말고, 진리를 깨달아 하나님께 순종하고 말씀을 영생의 양식으로 삼아야 할 것이다.

우리 신천지는 하나님께 계시록 10장과 같이 계시를 받은 목자가 계시록 진상 사건을 보고 지시에 의해 증거해 왔고, 한기총에게 그 계시를 주어 천국과 영생을 알리는 노력을 해 왔다.
그러나 끝내 계시를 받지 않으므로, 하늘이 노하시고 한기총을 해체하고자 하신다.
거짓 방송으로 우리를 욕되게 한 MBC PD수첩이 그 일로 환난을 면치 못한 것과 같이, 한기총도 회개하지 않으면 그와 같은 벌을 받을 것으로 안다.

잘 아는 바와 같이, 수많은 목자들과 성도들이 일시에 신천지에 모여 와서 진리의 하나님이 신천지에 계심을 사실로 확인하고, 그들이 잘못 증거하였던 것에 대해 회개하고 자필로 그 사실을 하나님께 기록으로 알리고 양심선언 기자회견을 두 번이나 하였다.
그리고 MBC PD수첩이 신천지에 관해 허위 방송을 했던 것에 대하여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함으로 그 잘못 증거한 것을 시인하였다.

오늘날 계시록의 예언은 이루어졌고, 신천지는 이기고 약속을 받아 하나님의 나라 12지파의 제사장과 흰 무리를 창조하였다.
누구든지 자기 잘못을 회개하고 하나님의 나라 12지파에 속하는 자는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긴 자가 되고, 선악나무에서 생명나무로 옮긴 것이 된다.
신약을 믿지 않고 순종하지 않으면 노아 때, 롯 때와 같이 되고, 육적 이스라엘과 같이 소망에 들어가지 못한다.

우리 신천지는 진리의 성읍, 공의 공도의 하나님의 나라 가족으로서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이로 인해 우리 대한민국이 세계의 중심국이 될 것이며, 세계 만방이 이사야 2장과 같이 우리 신천지로 몰려올 것이다.
한기총 소속 개종 목자와 하나 된 오 ㅇㅇ 목사는 신천지의 교리를 도용하고 있다.
왜 그대로 하지 않고 포도주에 물을 섞는 것인가?

오 씨는 "스룹바벨을 통해서 인을 맞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인을 맞지 않은 자들은 예수를 믿어도 결국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스룹바벨은....하나님께서 특별히 부르시고 택하여서 그릇으로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일꾼을 말씀하고 계신 것입니다."라고 했다.

성경에서 본바 스룹바벨은 동명이인의 두 인물이 있으며, 인이 된 스룹바벨은 예수님을 상징한 것이며, 구약은 예수님 초림 때 다 이룬 것이다.
신약의 약속은 스룹바벨의 사명을 가진 자가 오는 것이 아니요, 계시록 2, 3장의 이긴 자인 약속의 목자가 온다.
이긴 자는 약속한 계시록 2, 3장의 복을 받게 되고, 하나님도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도 예수님도 이긴 자에게 임하신다.
성경을 알지도 못하고, 열린 책과 계시를 받지도 못하고, 신약에 예언된 사건의 실상을 보지도 못한 자가 일부 도용한 것을 가지고 성도들에게 혼동을 일으키게 해서는 안 된다.

오늘날 '예수님을 믿어 구원받는 것이 아니고, 스룹바벨을 믿어야 구원 받는다.'는 말은 적그리스도의 증거일 뿐이다.
진리의 성령을 증거하려면 바로 해야 한다.
그런 엉터리 말이 어디 있는가?
그는 성경 전체적인 내용이 비유, 비사, 상징이라 하였느나,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또 그는 "성경은 정죄의 직분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성경을 다스리는 자가 출현하지 않으면 성경을 보는 자는 전부 죄인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했고, "성경을 믿는 자는 전부 죄인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이러한 망발은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행위이다.
또 "신학대학이나 교회, 종교 지도자들은 예수님에게만 관심을 두면 다 되는 것처럼 하고 있습니다."라고 하였고, 또 "물로 세례를 주고 있다면 예수님을 십자가에 처형하는 죄와 같은 죄를 저지르는 것입니다."라고 하였으니, 오 씨가 한기총의 개종 목자와 하나 된 사람이라면 개신교와 한기총은 예수님을 처형하는 자들일 것이다.
이 외에 오 씨가 증거한 내용에는 수많은 저주의 말들이 있다.
이 어찌 적그리스도가 아니라 하겠는가?

이로 보아 한기총의 교리는 대관절 어떤 것인 참인가?
마치 혼합된 물과 같다 할 것이다.
이러므로 오 씨도, 개종 목자도 목사직에서 물러나야 하고, 한기총도 해체되어야 마땅하다.
만일 오 씨가 신천지와 성경적 토론을 할 용의가 았다면 한기총 대표로 나오기를 바라며, 신천지는 성경 중심으로 만민 앞에서 그 거짓된 것을 증거하겠다.
이제 그만 예수님을 욕되게 하지 말고, 천국에 소망을 둔 성도들에게 욕된 저주의 말을 끝내고 회개해야 한다.

우리 신앙인들은 성경적 참을 알고 믿고 순종하자.
우리는 많은 성도가 하나님의 성령과 그 계시의 말씀으로 통달하기를 기도한다.
신약에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대로 신천지는 창조되었고, 세상을 진리로 이겼으며, 계시를 받아 계시대로 이룬 것을 신약의 말씀대로 증거하고 있다.
신천지 외에는 신약의 계시와 실상을 아는 자가 없다.

오늘날 신천지의 계시를 외면하는 처사는 노아 때 아담 가족 같고, 롯 때 소돔의 관원들 같으며, 모세와 여호수아 때 가나안 족속과 같으며, 예수님 초림 때 육적 이스라엘과 그 제사장들과 장로들과 같다.
오늘날 정통이 아닌 자들이 사람이 준 교권으로 예수님과 신천지를 멸시하나, 그 결과는 영벌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천국이 가까이 왔고 신약이 이루어진 이 때, 믿지 않으면 노아 때, 롯 때와 같이 멸망 받을 뿐이다.

이를 아는 신천지는 진정으로 사람들을 구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리고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