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 신천지 대전교회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


신천지 대전교회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
‘한부모 가정 후원 기금’ 마련 위해 먹거리・재활용품 판매


▲ 신천지 대전교회는 5일 교회 야외주차장에서 ‘제7회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를 진행했다.(사진제공: 신천지 대전교회)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 대전교회가 ‘제7회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를 교회 야외주차장에서 진행했다.

100여 명의 대전교회 성도들은 먹거리 부스에서 밑반찬이나 부침개, 떡볶이, 순대, 샌드위치 등과 아나바다 물품을 판매하며 한부모 가정을 후원하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리본공예나 종이접기, 천연비누 만들기, 퀼트, 팬시우드 등의 문화강좌를 소개하는 부스와 이·미용 부스의 머리 컷트와 수지침, 이혈 등을 체험할 수 있어 참여한 주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미용부스에서 머리를 자른 한 할머니(여, 85세)는 “교회 바자회에 초대해 줘서 맛있는 육개장도 먹고, 공짜로 머리도 잘라서 좋다”며 “신천지 교회가 우리한테 신경을 써 주고 동네 사람들한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서 참 고맙다”고 말했다.

바자회 수익금은 한부모 가정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신천지 대전교회는 매달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과 주변 상가 이용하기 등의 활동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들에 대한 사랑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80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