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 신천지 자원봉사단, 무료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신천지 자원봉사단, 무료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어르신 대상 무료 장수사진을 찍어 액자로 나눠주는 교회가 있어 화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송하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이하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21일 오후 3시 광주 양림동 관내 경로당과 저소득층 어르신 40여명을 교회로 초청 ‘사랑빛 장수사진 무료 촬영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는 신천지 송하시온교회 전문가들로 구성된 3~4명의 사진작가들이 지역내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내기 위한 재능기부 행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를 위해 신천지 자원봉사단 20여명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해 경로당까지 직접 차량을 운행하는 한편 머리 손질 및 화장, 옷 갈아입기, 다과 나누기 등 편안한 촬영이 될 수 있도록 도왔다.

할머니와 함께 사진촬영에 나온 노은덕(72)할아버지는 “옛말에 수의와 장수 사진을 미리 준비해 두면 오래 산다는 말이 있는데, 사진을 무료로 찍어준다고 하니 너무 좋아 나오게 됐다”며 “신천지 신천지 말이 많은데, 멀리 있는 자식들한테 걱정 안시키고 더 고맙다”며 흐뭇해 했다.

어머니를 모시고 함께 나온 김 모(46, 여) 씨는 “어머니가 신천지 이야기를 하며 칭찬을 많이 해서, 안 좋은 곳이니 가지 말라고 했었다”며 “그런데 봉사하시는 분들이나 모두 진심을 다하는 모습이 본 받을만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이런 행사를 가져주시는 것도 고맙다”고 말했다.

이희경 신천지 송하시온교회 자원봉사 단장은 “어르신들의 화사한 웃음을 보니 부모님을 뵙는 것 같아 마음이 훈훈해 진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우리에게 생명을 주고 있는 하늘의 사랑처럼 서로 돕고 나누며 상생의 길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 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은 이날 촬영된 사진을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며, 다양한 재능기부로 지역 내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자료 출처]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2.asp?P_Index=54380&fl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