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하늘문화로 말하다] 새 시대 불법 행위와 구원받을 행위

신천지 하늘문화로 말하다


새 시대 불법 행위와 구원받을 행위




새 시대가 도래하였음에도 이전 세계의 목자가 계속 목자 행위를 하는 것은 성경적, 시대적 차원에서 볼 때 불법을 계속하는 행위입니다.

때를 깨달은(마태복음 16:3, 누가복음 12:56 참고) 목자는 양떼를 새 시대의 목자에게 맡김으로 자기와 자기 양 떼가 함께 구원받게 됩니다.

지금은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누가복음 8:11, 요한복음 3:5, 야고보서 1:18, 베드로전서 1:23)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을 이루고 생육 번성함으로 인 맞은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 건설됩니다.

후천 세계의 나라와 제사장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된 도통군자들이며(요한계시록 5:9-10), 흰 옷 입은 무리들도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를 씻은 새 천민(天民)들입니다(요한계시록 7:9-14).

말씀이 없는 자들 곧 도통하지 못한 자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인 맞음으로 비로소 후천의 제사장이 될 수 있으며, 흰 옷 입은 무리인 선민(選民)도 죄를 씻고 도통한 천민이 될 수 있습니다.


선천이 끝난 이유는 목자들과 성도가 말씀이 없기 때문입니다.

목자들은 말씀 없이 교권으로 다스려 온 것이었습니다.

목회를 한다 하여 다 목자로 인정되는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아버지 하나님 뜻대로 하는 자 곧 말씀의 씨로 다시 난 도통군자라야 목자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성도들도 '믿는다.'고 하여, 또 스스로 '하나님의 자녀'라고 말한다 하여 천민이 되는 것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아버지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 곧 말씀의 씨로 다시 나는 자라야 천민이 되어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말세의 성도는 자기 목자의 말을 믿기보다 추수꾼의 말을 믿고 따라야 구원이 있게 됩니다(마태복음 13장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