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핫뉴스

새 드라마 '보고싶다', 박유천 윤은혜 스틸 사진 공개!!


새 드라마 '보고싶다'

박유천 윤은혜 스틸 사진 공개!!




2012년 하반기 안방극장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 연출 이재동)’의 주인공 박유천과 윤은혜의 첫 촬영현장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았습니다.




 

지난 주말 진행된 첫 촬영에서 ‘보고싶다’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박유천과 윤은혜는 극중 한정우(박유천)와 이수연(윤은혜)이 그려나갈 애틋한 로맨스가 고스란히 담긴 눈빛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10월 16일 공개된 스틸 컷에는 어딘가 알 수 없는 슬픔을 애써 감추려는 듯 보이는 한정우와 그런 정우를 바라보며 눈물 흘리고 있는 이수연의 모습이 가슴 시리고 애틋한 슬픈 사랑을 예고하며, 앞으로 두 주인공이 펼쳐낼 애잔한 로맨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보고싶다’ 관계자는 “‘보고싶다’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박유천과 윤은혜는 각자 맡은 캐릭터의 감정을 완벽히 이해하고 표현해내는 무결점 내면연기를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가을 밤 안방극장을 달굴 명품 로맨스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는 ‘아랑 사또전’의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드라마의 홍수속에 '보고싶다'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적실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