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하늘문화로 말하다] 계시록 성취와 신천지


신천지 하늘문화로 말하다

계시록 성취와 신천지





성경 역사 6천 년 간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역사해 오셨습니다(요 5:17 참고).

그 모든 역사들은 오늘날을 위해 있었던 것입니다.

구약이 성취되고 신약을 예언한 초림 때 사도 바울이 말씀한 바와 같이 당시에 알았고 전했던 일들이 부분적인 것이라면, 오늘날은 온전한 것이 오는 때입니다(고전 13:9-10).

하나님께서 목적하신 모든 것은 계시록에 종합되어 있으며, 이 계시록이 성취되면 하나님의 목적이 다 이루어지고 안식이 오게 됩니다(계 21:1-5 참고).

계시록이 성취되어 실상이 나타나기 이전의 신앙은 비유 안에 있어서 마치 안개 속에 있었던 것과 같습니다.

반면, 오늘날은 봉한 책의 인을 떼고 열어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하는 계시 말씀이 전해지는 때로서, 계시 말씀으로 거듭나고 재창조받는 온전한 신앙의 때입니다.






초림 예수님은 구약을 이루시고 신약을 약속하셨으니,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해 온 세상에 전파되면 끝이 온다고 하셨습니다(마 24:14).

이 말씀과 같이 천국 복음이 예수님과 그 제자들로부터 시작하여 유럽을 거쳐 땅 끝 동방 대한민국까지 전파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신약(계시록)이 땅 끝 동방의 나라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계시록 사건은 주 재림의 길 예비 일곱 사자(7별)로부터 시작되며, 사도 바울이 말씀한 바와 같이 배도, 멸망, 구원의 순리로 성취됩니다(살후 2:1-3).

육적 이스라엘이 세례 요한의 때까지(마 11:13, 묵 16:16)였듯이, 오늘날 일곱 사자의 일곱 금 촛대 장막이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게 되고, 멸망자 용의 무리 곧 사단의 목자들이 이 장막에 침노하여 장막을 멸망시킴으로 영적 이스라엘이 끝나게 됩니다.

이런 일이 있은 후에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니, 곧 이긴 자가 출현하여(계 2, 3장, 12장) 이김으로 이스라엘(영적 새 이스라엘)이 되어, 하늘에 있는 것과 같이(계 21장 참고) 이 땅에도 열둘(12지파장)로 새 역사를 시작하게 됩니다(마 19:28 참고).

오늘날 동방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진 이 역사를 이제는 서쪽으로 가서 전하는 것입니다(동성서행).

요 14장 29절 말씀처럼, 오늘날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졌으니, 성도들은 이를 보고 믿어야 합니다.





초림 때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오셔서 역사하셨으나 당시 선민 육적 이스라엘은 영접하지 아니하여 종말을 맞았고, 예수님을 믿는 자들로 하나님의 자녀를 삼으셨으니, 이것이 곧 영적 이스라엘의 시작이었습니다(요 1:11-13).

또한 예수님이 "너희는 하나님의 나라를 빼앗기고 열매 맺는 나라 백성이 하나님의 나라를 받게 된다(마 21:42-43)."고 하신 것처럼, 오늘날 계시록이 성취 되었음에도 믿지 않는 기독교 세계(영적 이스라엘)는 천국을 빼앗기고, 생명나무 열두 가지에서 달마다 열매 맺는 신천지 열두 지파(영적 새 이스라엘)가 천국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이 땅의 천국 신천지로 먼저 부름 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마태복음 25장 말씀처럼 이 곳에서도 양같은 신앙인과 염소 같은 신앙인으로 갈라지게 됩니다.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습니다(빌 3:20).

세상을 뒤돌아보고 세상에 소망을 두고 있는 염소 같은 신앙인은 이 곳에 있을 자격이 없으며, 양 같은 신앙인만이 천국을 얻게 됩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해야 합니다.

그리고 진리의 성령을 믿는 사람은 진리의 성령의 말에 순종해야 합니다.

이제는 스스로 하나님 세계에 뛰어들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천민(天民)으로서의 사명을 다해야 합니다.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말씀(롬 8:28)과 같이, 우리는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서 이 땅의 하나님 나라 완성을 위해 함께 일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