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하늘문화로 말하다] 창세기 3장 1-3절


신천지 하늘문화로 말하다

창세기 3장 1-3절





본문 창세기 3장의 뱀의 정체에 대해 알아봅시다.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던 뱀은 곧 용이요 사단이요 마귀였습니다(계 12:9, 계 20:2).

에스겔 28장에 본바 두로 왕을 범죄한 그룹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실은 두로 왕에게 들어가 있는 사단의 영을 두고 한 말입니다.

그는 본래 기름 부음 받은 그룹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완전한 인(印)이었고 지혜가 충족하였습니다.

그는 옛적에 에덴 동산에 있었으며 화광석(火光石) 사이에 왕래하였습니다(계 28:12-14).

네 그룹 곧 네 생물은 하나님 나라를 보호하는 천사장입니다(겔 1장, 겔 10장, 계 4장 참고).

네 생물 중 하나가 하나님같이 높아지고자 배도하였으니 이 범죄한 천사가 곧 마귀입니다.

즉, 하나님께서 사단(마귀)를 창조하신 것이 아니라, 창조하신 피조물 중 한 천사장이 배도하여 사단이 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계에서 범죄한 천사가 있었듯이, 육의 세계에서도 자기의 욕심에 의해 배도한 자가 있습니다.

이는 사단이 영이 그 육체에 들어가 역사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씻었다가 다시 옛것으로 돌아간 발람 같은 자도 있으며, 위(位)와 처소를 떠나 당을 지은 자도 있습니다(유 1:6, 11, 19).

하나님께서는 영계의 범죄한 천사를 잡아 옥에 가두셨으며, 육계에서도 마찬 가지로 범죄한 자들을 멸망받게 하셨습니다(벧후 2장, 유다서).






세상 교회에 있다가 신천지로 와서 보좌에서 흐르는 생명수(하나님의 계시 말씀)로 씻어 깨끗하게 되었다가 배도하여 우리(12지파)에게서 나가(요일 2:18-19 참고) 옛것으로 돌아가는 자가 있습니다.


베드로후서 2장 22절에서는 이런 자를 비유하여 말하기를 "개가 그 토하였던 것에 돌아가고, 돼지가 씻었다가 더러운 구덩이에 도로 누웠다."고 하였습니다.

신천지에서 나간 배도자들은 비진리인 주석(註釋)을 보는 자들과 하나 되어 있습니다.

주석의 예를 몇 개 들면 "(계시록에 나오는) 네 생물이 4복음이다, 두 증인이(계 11장) 신·구약이다, 해·달·별을 입은 여자가(계 12장) 교회다."라는 등 거짓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12장 43-45절에 의하면, 하나님의 말씀으로 씻었다가 그 말씀을 버린 자들은 말씀을 깨끗이 비운 집(마음 속)에 일곱 귀신이 들어옴으로 나중 형편이 이전보다 더 심하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신천지에서 나간 배도자들은 이와 같이 7배나 더 악하게 되어 우리를 대적해 옵니다.

이러한 현실을 우리는 실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성경 6천 년의 세상은 범죄한 유전자로 이어 왔으나, 오늘날은 하나님의 씨로 나 인 맞아 새로운 피조물로 창조되는 때입니다.

하나님의 새 나라를 창조하는 이 마당에서는 정말 이제 새로워져야 합니다.

하나님의 씨로 났으면 그 사람의 모양이나 모든 행동이 하나님같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생명과 빛과 의의 자녀로 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수정 같은 생명수에 두루마기를 빨아 입어야 합니다(계 22:14).

즉, 흠 없이 완전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에 마음의 행실을 고쳐야 합니다.

우리가 바라고 원하며 창조하는 나라는 흠도 티도 없는 나라입니다.

욕심을 부리거나 권세를 누리려고 하지 말고 우리 모두 하나님 앞에 낮아져야 합니다.

그리고 범죄하고 배도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너희 의가 서기관과 바리새인보다 더 낫지 못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마 5:20)."고 하신 예수님 말씀처럼, 우리는 세상의 모든 교회 사람들보다 나아야 할 뿐 아니라 완전히 달아야 합니다.

의도 알고 불의도 알고 하나님도 알고 사단도 알고, 그래서 불의의 길로 나아가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