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앙코르 세미나] 유럽 목회자들, 베를린 집회서 감명 '앙코르 세미나' 요청


[신천지 앙코르 세미나]

유럽 목회자들, 베를린 집회서 감명 ‘앙코르 세미나’ 요청


이 총회장의 이번 강연은 지난 5월 이 총회장이 강사로 나선 독일 집회에 참석했던 네스터 카무앙가 목사를 비롯한 여러 목회자의 간청으로 마련된 ‘앙코르 세미나’다.

독일 집회에서 감명을 받고 이번 강연회를 주선한 쟈끄 바이나(콩고) 목사는 “이런 말씀은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었고, 온 세상 사람들이 들어야 할 말씀이란 생각이 들었기에 이런 자리를 주선하게 됐다. 이 말씀은 모든 사람들이 꼭 배워야 할 말씀”이라고 강조했다. 산부인과 의사이기도한 갈라씨(콩고) 목사는 “의사라서 많은 사람을 만나왔다. 여든도 넘으신 분이 이 먼 타국까지 와서 보지도 듣지도 않은 거짓을 전할 것이라고는 생각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날 강연회를 찾아온 신앙인 중에는 멀리 몽고에서 말씀을 듣기 위해 우여곡절 끝에 찾아온 두 사람이 있었다. 침게(50, 여, 몽고, 주부) 씨와 체츠게 (51, 여, 몽고, 전직 회계사)씨는 사실 지난 5월 12일 집회를 참석하기 위해 몽고에서 베를린행 비행기를 타고 왔다. 하지만 기상악화로 집회가 끝난 13일 베를린에 도착했고, 아쉬운 마음에 베를린을 떠나지 못하고 있었다. 이들은 이번 벨기에 강연회 소식을 듣고 9시간 버스를 타고 한달음에 달려왔다. 침게 씨는 “많은 강연회에 참석해봤지만 이번 강연회 말씀을 통해 비로소 참 기쁨을 찾았다. 이 말씀은 진리이고 또 정말 살아있는 말씀이란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열심히 말씀을 배워 영생에 이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벨기에에서 목회를 하고 있는 네스터 카무앙가 목사가 주최한 이날 강연회에 앞서 아프리카 토속 춤 등이 포함된 찬양집회가 한 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신천지 인터넷 방송(진리의 전당) www.scjbible.tv
신천지 인터넷 뉴스(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한국어) www.scjnews.com
신천지 다국어 사이트 www.shinchonj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