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인천 말씀대성회]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진리의 성령이 오셨다"


[신천지 인천 말씀대성회]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진리의 성령이 오셨다"




신천지말씀대성회, 전무후무한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신천지 예수교 증거징막성전(이하 신천지교회)에서 오는 11일과 12일 인천 도원실내체육관에서 신천지말씀대성회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신천지인천교회는 이번 신천지말씀대성회를 위해 인천전지역에서 길거리홍보, 차량홍보, 가로등 베너, 버스광고, 대형건물에 현수막게시, 전단지와 명함 배포 등 다양하고 공격적인 포교활동을 열고 열고 있다.

이번에 있을 신천지말씀대성회는 4가지 주제로 신앙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주 재림과 말세의 징조⦁생명나무와 선악나무⦁두 가지 씨와 추수⦁계시와 믿음 총 4가지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신천지인천교회 김진현 강사는 “이번 대성회에서 처음 들어보는 새로운 말씀을 접하게 될 것”이라며 “신앙인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으로 구성됐다. 예수님이 약속하신 말씀을 깨달아 온전한 믿음을 가져 주를 영접하는 신앙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신천지교회의 관계자는 “이번 대성회는 전무후무한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신약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 듣고 지시하신 대로 가감없이 증거하는 자리”라며 “한국교회의 유명한 신학 박사, 목사님들을 모두 초청하고자 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신약 성경 예수님의 약속의 말씀을 깨닫고 한국교회의 잘못을 참회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신천지인천교회 측에 의하면 지난 5월 신천지교회는“‘서기동래’, ‘동성서행’이라는 주제로 유럽 순회를 했다. 서기동래,동성서행은 서쪽에서 시작된 복음이 동쪽인 한국에 전하여졌고 성경에 예언된 말씀이 때가 되어 동쪽인 한국에서 이룬 실상의 복음을 다시 유럽에 전한다는 뜻”이라고 전했다.

신천지인천교회는 지난달 31일 인천시 기독교 총연합회가 주최한 비밀기자회견에서 신천지교회의 명예를 훼손한 내용이 수많은 언론사에 보도돼 신천지교회가 많은 피해를 입었다며 인천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이다.





신천지 인천 말씀대성회의 네티즌의 반응은 어떠할까?
서기동래 동성서행의 시대라고 자신있게 말하시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말씀에 '진리의 성령이 오셨다'라는 소리 없는 함성이 시작되었다.





신천지 인천 말씀대성회를 통한 네티즌의 반응의 결과는?
실시간 검색을 통해서 확연하게 드러났다.
교계에서는 이단이라고 핍박을 받지만, 많은 신앙인들은 신천지 말씀이 궁금해서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보았다라는 것이다.
그 결과?



아무리 한국 교계에서 신천지를 이단이라는 말로 묶고 있지만, 성도들은 그 목자들의 말을 믿지 않는다는 결과이다.
세상은 진리를 원한다.
성경대로 이루어진 사실을 증거하고 있는 신천지!
진리의 성령이 오셔서 함께 하는 곳!




이 역사가 사람이 이룰 수 있는 역사일까?
성경대로 이루어진 사실조차도 믿지 못한다면 그 자들은 신앙인이라 할 수 없을 것이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진리의 성령이 오셨다'
이러한 말을 할 수 있는 목회자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