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SCJNEWS.COM] 대전 말씀대성회 - '약속의 목자' 실시간 검색 1위


[SCJNEWS.COM]




[대전 말씀대성회]

'약속의 목자' 실시간 검색 1위

전국 60여곳 성전 동시 개방, 각종 포털 실시간 인기 검색 1워

신천지 말씀대성회에 전국이 흔들렸다.


 
신천지측은 대전컨벤션센터 현장 이외에도 전국 60여 곳의 성전을 개방했으며, 또한 컴퓨터와 핸드폰을 통해 말씀대성회를 실시간 동시 생중계를 하는 등 모든 환경과 조건에서도 이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이만희 총회장이 강단에 선 시각에는 말씀대성회와 이 총회장과 관련된 검색어들이 각종 포털사이트와 트위터 상에서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를 장식, 사람들의 지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신천지 인터넷 방송인 ‘진리의 전당’에는 양일간 3만에 가까운 인원이 동시 생중계를 지켜봤으며, ‘진짜 바로 알자 신천지’ 공식카페에도 4만 명의 방문자가 입장해 온라인상에서도 인산인해를 이뤘다.

자리 부족으로 외부에 설치된 스크린으로 집회를 지켜본 한 기독교인은 “교회 광고할 때 신천지는 이단이라고 가지 말라고 해서 직접 와 봤다”며, “이토록 많은 사람이 왔다는 것에 놀랐고, 총회장이란 분이 성경 한 번 펴지 않고 이런 강의를 하는 것에 더욱 놀랐다”고 밝혔다.


http://www.scjnews.com/n_news/news/view.html?page_code=&area_code=&no=308&code=netfu_64709_77360&s_code=&ds_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