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한기총 해체 촉구, “신천지 장로들 1인시위 돌입”

한기총 해체 촉구, “신천지 장로들 1인시위 돌입”






 신천지전국장로선교협회(이하 장선협)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를 향한 전면전을 펼치기로 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12일 장선협 회원 약 300여명이 한기총 앞에서 한기총 해체 촉구 규탄대회 및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날 사회를 담당했던 장선협 사무총장 국용호 장로는 한기총이 해체되어야하는 이유를 말하면서 한기총이 해체되는 날 까지 끝까지 싸우겠다고 외쳤다. 


그 일환으로 국 장로는 16일 월요일부터 한기총이 해체되는 날까지 정문 앞에서 장로들이 돌아가면서 1인 시위를 하기로 했다면서 본인이 먼저 앞장서서 시작한다고 말했다.


국 장로는 "첫날 날씨가 무더위로 숨쉬기조차 힘든 상황이였지만 하나님이 원하시고 예수님이 원하시는 일을 하기에 이런 무더위는 충분히 이길 수 있다"며 "앞으로 한기총에는 말씀이 없으니 당연히 말씀이 있는 신천지로 많은 성도들이 올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기총 소속의 목사, 장로, 성도들에게 알리는 호소문 


한기총 소속의 목사들은 사람의 교권과 거짓말로 성도들이 진리를 찾아 신천지예수교회로 가는 것을 더는 막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주석과 사람의 생각으로 성경의 표면적(문자적)인 뜻만 알고 그 이면에 담긴 진리를 알지도 못하면서 거짓말을 일삼는 행동을 그만두고, 우리의 호소에 귀 기울이고 신천지가 말씀을 바르게 전하는지 확인하고, 잘못된 행위를 회개하기를 부탁드립니다. 


한기총 소속의 장로들은 교회의 기둥으로서 지금의 부패된 기독교계의 현실을 직시하고, 이를 정화하고 개혁하고 바로잡아 가는 의식개혁에 중심 역할을 해주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장로라면 진리를 외면하지 말고 우리와 함께 개혁을 해나가야 합니다. 


한기총 소속의 성도들은 그토록 소망하는 영생과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면 영생과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내려놓고 전국 신천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말씀을 배워보십시오. “성경 많이 알면 교만해진다, 성경 공부 하면 이단이다.” 하는데, 말 못 하는 미물인 벼조차도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데, 어찌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뜻을 아는 자가 교만해지거나 이단에 빠질 수가 있겠습니까? 부패하고 말씀이 없는 목자에게는 하나님이 함께하지 않습니다. 성도 여러분 진심으로 호소합니다. 지금의 때를 분별하여 알아야 합니다. 재림 때는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분명히 성경은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때는 심판과 멸망의 일이 있고 또 피난처가 있습니다. 이 피난처 즉 추수되어 가야 할 곳을 알지 못한다면, 목자도 성도도 멸망받을 것입니다. 오늘날 영적 피난처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입니다 우리는 먼저 와서 확인한 장로로서 여러분에게 진실을 알리는 바입니다.


가감 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빛과 사랑의 실체인 신천지예수교회의 참 모습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http://naewaynews.com/wellplaza/site/board/board-read.php?index_no=215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