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자원봉사단 파주지부, 전국 미용인들의 축제 더욱 빛나게 해

신천지자원봉사단 파주지부, 전국 미용인들의 축제 더욱 빛나게 해





 지난 14일은 ‘2017 제4회 파주시장배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가 개최된 전국 원근각처의 미용가족들과 파주시민들이 함께한 축제의 날이었다.


 

본 대회는 파주시의 미용예술 산업 육성,발전에 기여하고, 유능한 미용인재를 발굴하는 기회의 장으로 꾸준히 성장해 가고 있다.


헤어쇼에서 참가자들은 파주의 4계절과 장단삼백을 표현해냈고 전통가체등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한쪽에서는 화려한 경연과 쇼가 한창이었지만 다른 한쪽에서는 대회가 아름답게 마무리되도록 행사장을 정리하는 손길들로 바쁜이들이 있었으니 바로 파주신천지자원봉사단의 소리없는 움직임이었다.


대회가 끝났을 때는 봉사인원에 비해 턱없이 넓은 대회장을 청소하고 행사에 쓰였던 의자까지 정리하는 등 봉사의 손길들은 모자라고 바빴지만 얼굴의 미소만큼은 환하게빛났다.

 

대회를 관람한 H씨는(파주시 교하동. 여.52) “여기서 조용히 봉사하시는 신천지자원봉사단 덕분에 이곳에 오신 모든 분들이 파주에 대한 깨끗하고 좋은 이미지를 갖고 돌아가셨을 것 같아요” 라고 말하며 감사를 표했다.

 

봉사에 참여한 단원은 “우리는 기쁘고 즐겁게 봉사하는데 일부에서는 우리들의 봉사를 색안경끼고 보며 순수한 봉사활동을 반대하는 기독교단체,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런 잘못 된 시각들은 꼭 바로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사람들이야 말로 사회에 반(反)하는 사람들 아닐까요?” 거짓은 쉽게 퍼지겠지만 진실은 늘 밝혀지니 우리는 일당백 언제나 기쁘게 봉사합니다“ 라고 말하며 적폐의 한 행태를 꼬집기도 했다.

 

한편, 파주신천지자원봉사단은 <나라사랑 평화나눔><벽화그리기><찾아가는 건강닥터>

<핑크보자기><이미용봉사> 등 다양하고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있다.



http://www.hmnews.co.kr/bbs/board.php?bo_table=B01_5&wr_id=2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