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72) 계 14장 새 노래, 계 15장 모세의 노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72) 계 14장 새 노래, 

계 15장 모세의 노래





72. 계 14장의 새 노래, 계 15장의 모세의 노래


▶ 한기총의 증거


“새 노래는 새 찬양이며, 모세의 노래는 모세가 홍해를 건너고 부른 감사 찬송이다”

- 장로교 박○○ 목사 찬양대 헌신예배 설교 중 (출처: 유튜브)

- 장로교 백○○ 목사 요한계시록강해 설교 중 (출처: 유튜브)


성도가 부르는 찬송을 새 노래라고 그런다. 오늘 찬양대가 불렀던 노래가 새 노래이고, 교회가 부르는 노래가 새 노래이고, 우리가 부르는 노래가 새 노래이다.


끝까지 믿음 지킨 성도들만 노래를 부르게 되는 것이다. 모세의 노래를 부른다. 모세의 노래라는 것이 무엇인가. 애굽의 군대로부터 구원해내시는 하나님께 찬송 올리는 노래가 모세의 노래이다. 어린양의 노래는 무엇인가. 이 죄악 세상으로부터 구원해주신 하나님의 은총을 노래하는 것이 어린양의 노래이다.



▶ 신천지의 증거


“새 노래는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계시 말씀이며, 모세의 노래는 구약 성경의 말씀이다”


계 14장의 ‘새 노래’가 실제 새 찬양이라고 한다면 십사만 사천 인밖에는 새 찬양을 배울 자가 없다는 것인가?(계 14:3) 또 계 15장의 ‘모세의 노래’가 홍해를 건너고 부른 감사 찬송이라면, 지금까지 부르지도 않던 모세의 노래를 왜 재림 때에 와서 부르는 것인가?


성경에서 비유한 노래는 말씀을 뜻한다(신 31:30, 시 119:54, 172). 그러므로 노래를 부르는 것은 말씀을 증거하는 것이다. 또한 신 31:19, 21~22에서는 장래 일을 증거하는 예언을 노래라고 하였으니(신 31:19, 21~22 참고), 모세의 노래는 모세 율법과 약속이 담긴 ‘구약 성경의 말씀’이며, 어린양의 노래는 예수님의 말씀과 약속이 담긴 ‘신약 성경의 말씀’이다.



또 새 노래는 새 말씀 즉 ‘예언이 성취될 때의 실상의 복음(계시 말씀)’이다.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사람들이 배워야 할 새 노래는 ‘신약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계시 말씀(계 10:8~11)’이다.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436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