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신천지 순천교회 대중교통이용 캠페인 ‘녹색교통환경’에 동참

신천지 순천교회 대중교통이용 캠페인 ‘녹색교통환경’에 동참






신천지 순천교회가 대중교통이용을 권장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2일, 순천시 동천변에 위치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순천교회(이하 신천지 순천교회) 주차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장년, 부녀회원 20여명은 “대중교통이용을 응원합니다”라는 현수막과 함께 교회를 방문하는 택시기사님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와 따뜻한 음료를 건넸다.


현재 신천지 순천교회에서는 매월 증가하는 성도들로 인해 주차장이 부족해 3년 전부터 승용차카풀이용, 2부제차량이용, 자전거 및 대중교통이용에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교회차원에서 솔선수범해 대중교통이용을 권장하고 차도가 아닌 동천산책로 길을 이용하게 함으로 지역내 시민들 및 택시 기사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신천지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풀기 위해 교리비교 리플렛 및 교리비교CD를 전달하며 신천지를 올바로 전하고자 했다.


3년째 꾸준히 활동해오는 것을 지켜봤다는 택시운전기사 이덕환 씨는 “꾸준한 캠페인활동을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아이부터 어른까지 교회 다니는 분들이 어떻게 하면 그렇게 다들 예쁘냐”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천지 순천교회 관계자는 “지역발전에 힘을 실어주고자 대중교통캠페인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직도 봉사의 손길이 많이 필요한지라 시에서도 도움을 청하고 있다. 더욱 지역시민과 소통하는 이웃 신천지인의 모습으로, 세상이 빛이 되는 신앙인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ttp://www.ibnews.or.kr/sub_read.html?uid=3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