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순천교회 “순천평안교회, 공개토론은 피하고 일방적 비난만 해”

신천지 순천교회 “순천평안교회, 공개토론은 피하고 일방적 비난만 해”








신천지 순천교회는 지난 15일 순천평안교회가 신천지 순천교회를 겨냥한 집회를 개최한 것과 관련 “신천지예수교회가 잘못된 점이 있다면 명백한 사실을 토대로 대화해야 할 것" 이라며, “무엇이 옳고 그른지 공개토론을 하자”고 제안했다.

 

순천평안교회 성도 80여 명은 이날 신천지예수교회를 척결한다는 명목 하에 피켓을 들고 거리행진을 하며 ‘신천지 OUT’을 외쳤다.

 

신천지 순천교회는 "순천평안교회는 교회건물 외벽에 ‘이단사이비 신천지 아웃 동성애 반대’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설교 시간에 '신천지는 반사회집단이며 범죄 집단' 이라고 근거 없는 비난을 하고 있으며  수차례 순천평안교회 담임목사와의 대화를 요청했으나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며 "무엇이 옳고 그른지 공개토론을 하자는 신천지예수교회 측의 제안에도 응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신천지 순천교회는 “먼저 정확한 사실 확인 절차 없이 신천지가 반국가, 반사회적 범죄 집단인 것으로 음해해선 안된다”며, “순천평안교회가 성경에 근거한 공개토론을 통해 사실 여부를 정확히 밝혀 줄 것”을 요구 했다.

 

이어 “신천지가 반사회적 집단이 아님은 법원의 판결이 보여준다. 그럼에도 기독교 방송이 신천지예수교회를 향해 악의적이고 편파적 보도를 하고 있으며, 목회자들은 이를 그대로 성도들에게 믿게 하는 것"이라며 “거짓은 반드시 진실로 바로 잡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자료 출처]

http://www.ibnews.or.kr/sub_read.html?uid=24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