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도마지파, 성경대로 이루어진 첫열매 수료생 1327명 배출

신천지 도마지파, 성경대로 이루어진 첫열매 수료생 1327명 배출






성경에 근거한 신학교육으로 세계 최대 수료생을 배출하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101기 12반 수료식이 8일 열렸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도마지파 지성전에서 열린 이번 수료식은 지난 1일 부산·울산·경남지역에서 3천여 명의 수료에 이어 총 1,327명의 수료생을 배출해 전국 신천지교회의 성장 추세를 여실히 나타냈다.


이만희 총회장은 수료생들에게 “여러분들은 그 옛날 2600년 전 선지사도들에게 약속한 말씀이 이뤄진 처음 익은 열매”라며 “항시 나 자신도 알아야 되고, 지금의 때도 알아야 되고, 또 하나님의 가족이 되었다 할 것 같으면 함께 뛰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수료식에는 전주, 익산, 군산, 정읍 등 전북도 수료생뿐 아니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말씀을 배우고 수료를 위해 전주를 찾은 수료생들도 있어 화제다.


20년 동안 천주교 신앙을 했던 수료생 대표 김민지 씨는 “병명도 모르는 눈과 입의 통증에 아파하던 중 지인의 권유로 새벽기도와 성경묵상을 했고 그 이후 통증이 사라지는 체험으로 신앙을 시작했다”며 “하지만 신앙이 깊어갈수록 성경에 대한 많은 궁금증은 해결 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하나님의 뜻을 알고 싶어 간절히 기도한 끝에 육하원칙에 따라 말씀을 배우는 곳이자 신앙의 목적지인 신천지에 마침내 도착했다”고 감동을 전했다.


수료식에 이어 ‘평화의 판타지’라는 주제로 핸드벨과 합창, 인형극, 예술단의 합동 공연 등의 퍼포먼스가 진행돼 수료식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수료식에 참석한 수료생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6개월 과정의 성경교육을 이수하고, 수료종합시험에 통과해 신천지교회에 정식으로 입교된다.



[자료 출처]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1.asp?P_Index=86794&fl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