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이만희 총회장 “하늘이 인정하는 신앙인 돼야”

이만희 총회장 “하늘이 인정하는 신앙인 돼야”



 



이만희 총회장은 수료생들에게 “구약이 하나님의 약속대로 이루어졌듯이 신약도 약속대로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믿고 깨달아 하나님께 인정받는 신앙인이 되자”고 말했다. 이어 “말씀에 서서 진리로 어두운 세상을 밝히는 것이 배운 자의 도리”라며 “이 말씀을 완전히 깨닫고 실천해야 한다. 말씀대로 창조돼야 하나님의 나라이자 백성이 된다”고 역설했다.

그는 “성경에 기록된 모든 것이 나에게 이뤄졌다면 그 사람이 말씀대로 창조된 사람”이라며 “말씀이 하나님이시기에 말씀이 내 안에 있으면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는 것을 명심하고 분명한 말씀의 인을 맞아 하늘이 인정하는 신앙인이 되자”고 재차 강조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베드로지파는 ‘하늘씨앗으로 온누리가(家) 평화민국’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달 30일 광주 서구 화정동 염주종합체육관에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99기 2반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베드로지파는 단일 지파 수료식으로는 최다 규모인 수료생 4295명을 배출해 신천지의 급성장세를 방증했다. 이번 수료식은 이만희 총회장을 비롯한 지파장들과 정치·종교 등 지역의 각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전 세계로 인터넷 생중계됐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267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