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핫뉴스

새로운 개념의 뮤직페스티벌 ‘윌페(WILFE)’ 인천 송도서 개최

새로운 개념의 뮤직페스티벌 ‘윌페(WILFE)’ 인천 송도서 개최



 





유럽 페스티벌을 국내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오는 9월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새로운 개념의 뮤직페스티벌 ‘WILFE(윌페, We are In Love Festival)’가 바로 그것이다.

세계 Top3 클럽 중 하나인 ‘파차(pacha)’의 국내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윌페코리아는 17일 오후 서울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뮤직페스티벌 ‘WILFE’ 개최를 알렸다.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23호 근린공원에서 뮤직페스티벌 ‘WILFE’가 개최된다.

‘윌페’는 총 3개의 대형무대와 캠핑존, 익스트림존, 푸드존, 힐링존 등으로 구성되며 행사면적이 총 3만평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직페스티벌이다.


파차 클럽은 80년대 초 영국의 DJ들이 하우스 뮤직과 테크노 음악을 연주한 것을 시작으로 세계 클럽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클럽문화의 대명사로 불려 왔다. 이번에 한국에서 선보이게 되는 무대에서는 매년 전 세계인들을 매료시켜왔던 네덜란드의 페스티벌 팀이 합류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월페는 7월 말부터 공식 티켓판매처를 통해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윌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248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