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동성서행]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 유럽순방 마치고 귀국


[신천지 동성서행]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 유럽순방 마치고 귀국 
 


▲지난 25일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이 한달간의 유럽과 미주지역 순방을 마친 후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이 한 달간의 유럽과 미주지역 집회를 마치고 지난 25일 귀국했다.

 
 신천지교회 이 총회장은 독일, 오스트리아,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등지를 순방하며 집회를 열었으며, 미주 신천지 성경세미나는 지난 14일 맨해튼 뉴욕타임스 빌딩에서 열렸다.
 
현지 목회자, 신앙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신천지교회 이 총회장의 강의를 들었으며, 캘리포니아 수정교회로는 1000여 명이 몰려들어 대 성황을 이뤘다.

이 총회장은 지난 5월에 이어 7월 순방에서도 해외 언론에 집중 조명을 받았다.

이번 유럽과 미주순방에서 라이프치히TV, 풍크하우스 자르 라디오, 동벨기에 '매거진 트레프 풍크트', '쿠리어 저널' 등에 보도가 됐다.
 
뉴욕 집회에서는 싱타오 신문(중국), 소이 라티노(스페인) 등을 상대로 기자회견을 열었으며, 뉴욕 라디오 '굿모닝 웨체스터'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미국 최대 방송국인 NBC에서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이번 순방 목적에 대해 “이번 2차 동성서행은 신약 성경의 예언이 이뤄지기를 고대하는 사람들에게 이루어진 말씀을 증거하기 위하여 순방하게 된 것”이라며, “내가 전한 그 말씀은 신약 천국복음의 이룰 것을 온 세상에 예언한 것으로 대한민국에서 이뤄졌기에 이것을 알리기 위함이다.”고 전했다.

최근 신천지는 ‘전남대 납치 사건’과 관련해 관심이 쏠리면서 왜곡∙편파 보도에도 불구하고 성도수가 급증하고 있어 향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shinmoongo.net/sub_read.html?uid=35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