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공개집회] 여름철 무더위, 신천지 계시말씀으로 '속' 시원하게!


[신천지 공개집회]

여름철 무더위, 신천지 계시말씀으로 ‘속’ 시원하게!
- 26~27일, 신천지 대전교회 말씀 초청세미나 가져 
 
 

 
 
한국을 넘어 유럽과 미주로 계시말씀을 전하는 동성서행(東成西行)의 역사가 연일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얼음냉수와도 같은 시원함을 전하고 있다.

서방의 기독교가 우리나라에 들어와 갖은 박해 속에서도 찬란한 꽃을 피웠듯이, 지금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의 계시말씀은 이단이라는 박해와 핍박에도 불구하고 유럽과 미주에까지 말씀 대성회를 개최할 정도로 세계 속에 우뚝 섰다.

이러한 때에 신천지 대전교회(지파장 장방식)는 26과 27일 양일간 계시말씀에 궁금증을 가진 사람들을 초청해 말씀 세미나를 개최했다. 오전과 저녁 2차례에 걸쳐 계시말씀을 전하는 이번 초청 세미나에는 그동안 말씀에 갈급한 신앙인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됐다.  
  


26일 말씀을 선포한 이현준 강사는 ‘종교와 신앙’이라는 주제로 “신앙인이라면 성경을 근거로 믿어야지 다른 세상적인 것으로 믿어서는 안 된다”며, “성경대로 신앙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대전의 최고기온이 32도까지 치솟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500여명이 참석해 말씀에 갈급함을 해소했다. 신천지 대전교회는 지난 4월에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말씀대성회를 열어 4차례 총 1만 6천여 명이 참석하는 기적을 만들었다.

신천지 대전교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말씀 초청 세미나를 열어 신천지의 계시말씀을 듣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값없이 전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 출처]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1.asp?P_Index=43301&flag=